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광명사거리역 광사 라멘 맛집] 신짱과후쿠마루 : 마제멘, 후쿠라멘

by 시갸 2020. 4.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오늘은 광명사거리역(광사) 라멘 맛집 신짱과후쿠마루에서 마제멘, 후쿠라멘을 먹은 이야기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광명사거리역(광사) 5번 출구 또는 4번 출구에서 5~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신짱과후쿠마루에 갔습니다. 위에 지도를 참고하세요.

 

 

광명사거리역 (광사) 라멘 맛집 신짱과후쿠마루에 도착하면 일단 안데 들어가서 주문을 합니다. 주문한 후 대기가 있으면 밖에서 기다리면 되고, 대기가 없으면 자리를 안내받아 앉으면 됩니다. 이날 주문한 메뉴는 마제멘과 후쿠라멘입니다. 후쿠라멘에 면추가를 하고 음료수 하나를 추가해서 총금액은 20,000원이 나왔네요. 참고로 마제멘은 면 추가가 되지 않습니다.

 

 

자리에 앉아서 꼭 읽어주세요를 읽으며 기다렸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에 사진을 통해 확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광명사거리역 (광사) 라멘 맛집 신짱과후쿠마루에는 고양이 장식품이 많이 있었습니다. 귀여운 고양이를 구경하며 기다려보세요.

 

 

반찬으로는 깍두기가 나옵니다. 그리고 테이블 앞에는 후추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광명사거리역 (광사) 라멘 맛집 신짱과후쿠마루의 마제멘이 먼저 나왔습니다. 비빔면으로 위에 사진과 같습니다. 너무 예뻐서 비벼서 먹기가 아까웠습니다. 노른자가 유독 예뻐 보이네요.

 

광명사거리역 (광사) 라멘 맛집 신짱과후쿠마루 마제멘을 비비면 위에 사진과 같습니다. 전에 후쿠라멘을 먹었었는데 그 면과는 다른 면이었습니다. 양념이 살짝 매콤하면서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전에 먹었던 후쿠라멘도 맛있었지만 이번에 먹은 마제멘은 조금 독특하면서 맛있었습니다. Good~ Good!

 

이어서 광명사거리역 (광사) 라멘 맛집 신짱과후쿠마루의 후쿠라멘이 나왔습니다. 전에 먹은 후쿠라멘과 다른 점은 면 추가로 양이 많네요.

 

2020/04/11 - [음식, 맛집] - [광명사거리 맛집 / 광사 라멘 맛집] 신짱과 후쿠마루 : 후쿠라멘

 

[광명사거리 맛집 / 광사 라멘 맛집] 신짱과 후쿠마루 : 후쿠라멘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오늘은 광명사거리 (광사) 라멘 맛집 신짱과 후쿠마루에서 후쿠라멘을 먹은 이야기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친구의 추천으로 알게 된 신짱과 후쿠마루를 네이버와 다음에서 검색했을 때..

jmcp.tistory.com

 

전에 글과 한번 비교해보세요~ 면을 추가했더니 아주~ 아주~ 배가 부르도록 먹을 수 있었습니다. 오늘도 여전히 맛있네요.

 

 

배가 부르지만 면만 먹고 끝내가 아쉬워서 무료로 제공되는 밥을 두 그릇 요청했습니다. '사장님, 밥 두 그릇 주세요.'

 

 

광명사거리역 광사 라멘 맛집 신짱과후쿠마루의 밥에는 고기가 조금 올려있습니다. 이 밥을 먹을 먹고 남은 국물과 양념에 넣어서 말고 비볐습니다.

 

 

 

광명사거리역 광사 라멘 맛집 신짱과후쿠마루의 마제멘에 비빈 밥과 후쿠라멘에 말은 밥 모두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면과는 또 다른 밥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배부른데도 맛있네요. 다음에 또 가고 싶은 맛, 그리고 큰 부담 없는 가격으로 너무 만족스럽네요.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광명사거리역 광사 라멘 맛집]
신짱과후쿠마루 : 마제멘, 후쿠라멘
포스팅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