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온수동 백반 맛집] 황가네 점심특선 : 김치찌개 (개꿀맛)

by 시갸 2020. 5.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오늘은 온수동 백반 맛집 황가네에서 점심특선으로 김치찌개를 먹은 이야기로 포스팅하겠습니다. 결론을 미리 말하자면 개꿀맛! ㅎㅎㅎ

 

 


 

 

 

 

온수동 백반 맛집 황가네는 온수역 5번 출구에서 얼마 멀지 않은 거리에 있습니다. 위에 지도를 참고해서 찾아가면 금방 찾아갈 수 있습니다.

 

 

 

 

이날 130분 정도에 온수동 백반 맛집 황가네 앞에 갔습니다. 동네 식당이라 불이 꺼있어서 문을 살짝 열고 지금 식사 가능한지를 물어보았습니다.

 

 

 

 

사장님께서 식사가 가능하다고 이야기를 하셨고, 온수동 백반 맛집 황가네 앞에서 점심특선 메뉴가 뭔지 확인을 하고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위에 사진은 다른 메뉴도 궁금할 수 있으니 올렸습니다. ㅎㅎㅎ

 

 

 

 

사장님~ 점심특선 2인분 주세요. 주문을 하고 곧바로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열무김치, 오이소박이, 가지무침, 메추리알 장조림이었습니다. 친구와 이야기를 나누다 어떤 반찬이 맛있는지 물어보게 되었고 친구는 맛있는 순서는 메추리알 장조림, 오이소박이, 가지무침, 열무김치 순이라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맛있는 순서는 오이소박이, 가지무침, 메추리알 장조림, 열무김치 순서였습니다. 여하튼 다 맛있었어요.

 

 

 

 

온수동 백반 맛집 황가네 점심특선 김치찌개는  뚝배기로 나왔습니다. 보글보글ㅋㅋㅋ 두부와 고기가 들어있었습니다. 뚝배기에 김치찌개를 국자로 떠서 앞 접시에 덜어서 공깃밥과 밑반찬과 먹었습니다.

 

 

 

 

온수동 백반 맛집 황가네 점심특선 김치찌개는 얼큰하고 칼칼하니 맛있었습니다. 뚝배기 하나라 부족할 것이라 생각할 수 있지만 생각보다 양이 많아 든든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메인 메뉴와 밑반찬 거의 다 먹었네요. 아~배부르다. 배가 든든하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개꿀맛~

 

 


 

 

[온수동 백반 맛집]
황가네 점심특선
: 김치찌개 (개꿀맛)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