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온수동 온수역 순대요리전문점 순대 맛집] 개성진순대 : 개성진정식 (메뉴판 포함)

by 시갸 2018. 7.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온수동 온수역 근처에
순대요리전문점 순대 맛집
개성진순대에서 개성진정식을
먹고온 이야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온수동 온수역 근처 순대요리전문점
순대 맛집 개성진순대의 위치는
위에 사진는 참고하세요 ^^


친구와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살펴보았습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었는데... 간단하게...
정식을 시켜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대와 수육이 나왔습니다.

순대는 3종류의 맛으로
한종류당 2개씩 나왔습니다.



다음으로 순대국이 나왔습니다.

순대국은 뚝배기에 담겨있었고
보글보글 끓고 있어 뜨거워 보였습니다.
그 위에 부추가 올려 있었습니다.

부추가... 남자에 좋다든데... ㅋㅋㅋㅋ



순대국 안에는 양념장이 있었고

잘 섞어야 합니다.
그냥 간을 하다가 나중에 발견하면
완전... 짜질 수 있어요 ㅋㅋㅋ
간을 잘 맞춰서 먹으면 끝!

맛있게 배불리 잘 먹었습니다.

온수동 온수역 순대요리전문점
순대 맛집 개성진순대의
다른 메뉴 전에 먹었는데 맛있어요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오징어순대 짱!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온수동 온수역 순대요리전문점 순대 맛집]
개성진순대 : 개성진정식 (메뉴판 포함)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