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신림동 맛집] 원조민속순대타운 대박집 : 백순대 순대볶음 볶음밥

by 시갸 2018. 7.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족들과 신림동맛집
원조민속순대타운에 있는 대박집에서
백순대와 순대볶음 그리고 볶음밥을
먹은 이야기로 포스팅하겠습니다.



신림동 맛집 원조민속순대타운 대박집은
신림역 3번 출구에서 걸어서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쨘~ 위에 사진을 참고하세요.

원빌딩 2~3층에 원조민속순대타운
커다란 간판이 붙어있네요^^



신림동 맛집 원조민속순대타운은
여러 순대집이 모여있는데
건물 2층으로 올라가는 길에
사장님이 잘해주겠다고 하셔서
그냥 사장님을 따라 들어갔습니다.



그 집이 바로 대박집이었습니다.

뭐를 먹을까 고민하는 중에
사장님이 가져다 주신 음료~
사이다 1캔, 콜라 1캔,
그리고 매실 작은 병으로 2개



메뉴판을 살펴보고 주문했습니다.

양쪽에 백순대 가운데 순대볶음 2인분씩 주세요
(백순대 2인, 순대볶음 2인, 백순대 2인)



백순대와 순대볶음 둘의 공통점은
가운데 양념장이 나온다는 것!

그리고 둘다 맛있다는 것~ ㅋㅋㅋ

차이점은 순대볶음은 양념이 들어가
백순대에 비해 매콤한 맛을 느낄 수 있고
백순대는 양념이 들어가지 않아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순대볶음은 끝까지 면이 쫄깃하고
백순대는 점점 면이 바삭해집니다.



어느 정도 먹고 사장님을 불렀습니다.
사장님~ 볶음밥 2개 볶아주세요^^

사장님은 순대볶음의 철판을 가져가고
볶음밥을 볶아서 다시 가져다 주었습니다.

백순대도 맛있고 순대볶음도 맛있고
볶음밥도 맛있네요~ ㅋㅋㅋ

그리고 맛도 있는데 양도 많아서
남은 것은 싸왔습니다.^^

가족들 모두 배불리 잘 먹었고
사장님께 너무 맛있었다고 말을 하며
계산은 이모부가 하고 나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모부 잘 먹었습니다.


[신림동 맛집] 원조민속순대타운
: 백순대 순대볶음 볶음밥
포스팅 완료~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