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고척동 개봉동 맛집] 돈까스클럽 : 스테이크샐러드 생선까스세트 (메뉴판 포함)

by 시갸 2018. 7.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척동 개봉동 근처 맛집
돈까스클럽에서 스테이크샐러드와
생선까스세트를 먹은
이야기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우선 고척동 개봉동 맛집
돈까스클럽위 위치는 위에 지도를
참고하면 찾아가기 편할 것 같네요~^^

추가로 설명하면
한마을아파트 마준 편에 있는
골목으로 들어가면 마을 버스 정류장과
돈까스클럽의 간판이 크게 있어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보고 고른 메뉴를 빌지에
갯수를 표시합니다.
다 표시한 후 직원을 호출하고
 표시한 빌지를 주면 직원이 주문 내역을
확인시켜 주고 주문에 들어갑니다.



"주문 확인하겠습니다.
스테이크샐러드와 생선까스세트
각 1개씩 맞으시죠~?"

"네"


고척동 개봉동 맛집 돈까스클럽에서
스테이크샐러드와 생선까스세트를
주문을 하고 잠시후 나왔습니다.



짠! ㅋㅋㅋ 스테이크샐러드 그릇에는
야채와 스테이크, 치즈 등으로
구성되어 푸짐하게 나왔습니다.



드레싱은 따로 샐러드에 부어
먹을 수 있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골고로 드레싱을 뿌리고 먹으면 끝!

스테이크와 샐러드가 만나
너무 맛잇네요 ㅋㅋㅋ



평소에 샐러드돈까스와
스테이크샐러드 중에 하나는
꼭 주문해서 먹는데
먹을 때 마다 흡족하네요~



돈까스클럽 생선까스세트는
위에 사진과 같이 나옵니다.


메인접시에는 생선까스와 볶음우동
단무지 샐러드가 담겨 있고
옆에 서브로 밥과 국, 깍두기, 소스가
따로 담겨서 나옵니다.


생선까스는 겉이 바삭하게
튀겨져서 식감이 좋네요~^^



볶음우동은 각종 해물과 야채가
같이 잘 볶아있었습니다.


볶음우동과 생선까스를 싸먹기도 하고
생선까스를 소스에 찍어먹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맛있는 식사를 마쳤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반적인 느낌을 말하자면
1. 전체적으로 맛있다
2. 인테리어가 좋다.
3. 직원이 친절하면 좋겠다.
4. 가격이 싸진 않다.

개봉동 고척동 근처에 맛있고
괜찮은데가 많이 없어서...
뭔가 상권이 좀 발달하면 좋겠네요.


[고척동 개봉동 맛집] 돈까스클럽
: 스테이크샐러드 생선까스세트 (메뉴판 포함)
포스팅을 마칩니다.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