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천왕역 오류동 수제 디저트카페 맛집] 메이로드 : 컬러밤 녹차라떼 아메리카노

by 시갸 2018. 7.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천왕역 근처 오류동
수제 디저트카페 맛집 메이로드에서
컬러밤 녹차라떼 아메리카노를
먹은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천왕역 근처 오류동
수제 디저트카페 맛집 메이로드의
위치는 위에 지도를 참고하세요.

천왕역에서 걸어서 5~10분
정도거리로 보여지네요.

실제로 걸어보진 않았어요.



걷기 싫어서 버스를 탔습니다.

초록버스 6640B 버스를 타고
오류 2동 주민센터에서 내리면
메이로드가 바로 보이네요^^



천왕역 오류동 수제 디저트카페 맛집
메이로드의 외관 사진입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
화요일부터 일요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하네요.



수제 디저트와 메뉴판을 보고
아래 영수증 과 같이 주문했습니다.



녹차라떼 아이스 1잔, 아메리카노 1잔
컬러밤 다른 종류로 10개 ㅋㅋㅋ

다양한 맛을 먹어보고 싶었어요.



주문한 메뉴가 쟁반에 나오고
쟁반을 들고 2층으로 올라가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에어컨과 선풍기가 있어서
시원하고 너무 좋네요~^^



일단 너무 예쁘게 생긴
컬러밤 너무 마음에 드네요.

먹기 전부터 맛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서비스로 나온 빵도
아주 맛있네요~ ㅋㅋㅋ

서비스도 있고 너무 좋아요.



천왕역 오류동 수제 디저트카페 맛집
컬러밤 10종류가 담긴 접시
너무 보기 좋네요.

친구와 여러 종류의 컬러밤의
맛을 보기 위해 아래 사진과 같이
반으로 갈라 먹었습니다.



반을 가르면 속도 볼 수 있고
나눠 먹을 수 도 있고
1석 2조네요^^

마카롱보다는 조금더 쿠키 같고
다양한 속이 각각 너무 맛있네요.
먹으면서 계속 '오!', '와~' 감탄했네요.

살짝 아쉬웠던 것은
음료 양이 좀 적은 느낌...
아메리카노, 녹차라떼 아이스
둘다 맛은 있었어요.



이렇게 맛있는 예쁜 컬러밤이
택배 주문도 되네요.

테이블에 택배 주문 방법이
붙어있었어요 참고하세요.


[천왕역 오류동 수제 디저트카페 맛집]
메이로드 : 컬러밤 녹차라떼 아메리카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