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온수역 맛집 - 개성진순대 : 낙지곱창전골 ( 낙곱전골 )

by 시갸 2021. 11.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온수역 맛집 개성진순대에서 낙지곱창전골 ( 낙곱전골 )을 먹고 온 후기를 작성하겠습니다.

 


 

개성진순대는 온수동 버스 종점 마준 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개성진순대에 들어가 자리를 잡고 앉아 메뉴판에 있는 안심콜 번호로 전화를 해 방문을 기록합니다.

 

 

온수역점 : 02) 2611-1116
원미점 : (032) 613-5511

원미점도 있는 것을 포스팅을 작성하면서 알았네요 ㅎㅎㅎ

 

 

메뉴는 위에 사진을 참고하세요~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 오늘을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낙지곱창전골 ( 낙곱전골 )을 선택했습니다. 낙지곱창전골 ( 낙곱전골 )은 공깃밥이 포함되어 있지 않아 추가로 주문을 했습니다.

사장님, 낙곡전골 중 사이즈랑 공깃밥 3개 주세요~

 

 

배추김치와 섞박지, 고추, 양파, 쌈장이 나왔습니다. 사장님께서 배추김치와 섞박지는 먹을 만큼 덜어서 자르면 치운다고 했습니다. 일단 배추김치와 섞박지를 조금 덜어 자르고 맛을 봤습니다.
개인적으로 괜찮았으나 같이 간 사람들은 신김치를 좋아하지 않아 조금만 먹겠다고 하여 조금만 덜어 자르고 사장님께 치워달라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잠시 후 온수역 맛집 개성진순대에서 메인 메뉴로 주문한 낙지곱창전골 ( 낙곱전골 )이 나왔습니다. 사진으로 찍는 것을 깜빡했으나 라면사리 1개가 같이 나왔고, 추가로 주문한 공기밥이 나왔습니다.

낙지곱창전골 ( 낙곱전골 )이 끓기 시작하면 라면사리를 넣어 면이 익을 때까지 잠시 기다렸다 먹으면 됩니다. 라면을 넣는 과정에서 국물이 조금 넘쳤어요... 아 아까워ㅠㅋㅋㅋ 국물이 넘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위에 사진은 가위로 자른 상태라 낙지가 몇 마리인지 모르겠지만... 낙지는 통으로 2마리가 들어 있었습니다. 여하튼 면이 익었고, 면부터 건저 먹었어요. 부른 라면사리는 싫어 싫어 ㅋㅋㅋㅋ

낙지곱창전골 ( 낙곱전골 )은 밥에 조금 떠서 슥슥 비벼 먹어도 맛있고, 많이 떠서 말아먹어도 맛있고, 앞접시에 그냥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진짜 배 터지게 잘 먹었네요. ㅋㅋㅋㅋ

 


 

온수역 맛집 - 개성진순대
: 낙지곱창전골 ( 낙곱전골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