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역곡 애완용품 펫하우스 (역곡상상시장) - 예쁜 강아지 옷 샀어요.

by 시갸 2021. 11.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역곡 애완용품 펫하우스 (역곡상상시장) 에서 예쁜 강아지 옷을 산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저번에 애완용품 펫하우스에서 강아지 간식을 산 내용으로 올렸었는데요. 이번에는 강아지 옷을 산 후기입니다!!ㅋㅋ 시작합니당!

 

 

역곡 애완용품 펫하우스 (역곡상상시장)에 도착했습니다. 간식을 지나 입구로 들어갔습니다.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 내부를 둘러보다가 입구에 진열되어 있는 강아지 옷을 보게 되었습니다. 보게 된 이유는... 한 아주머니가 엄청 요란하게 구경하고 있더라구요. "우리 애는 발 넣는 것을 싫어해서 이런 옷이 좋아" 이러시는데 분명 혼자계셨어요. ㅋㅋㅋㅋㅋ

 

 

아주머니가 고르고 가신 후 저도 한번 구경했어요. 사이즈 별로 나눠서 걸려있더라구요. 직원분께 우리 강아지 몸무게를 이야기하니 L사이즈에서 고르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이것저것 둘러보다 하나 골라 결제를 했습니다.

 

 

회원가입은 했고, 카드로 13,900원을 결제했습니다. 대략 50원 적립되낭...?ㅋㅋㅋㅋ 여튼 시장에 간김에 장도보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짠! 빨간색, 남색, 흰색이 들어간 강아지옷! 야구잠바 스타일로 대학생 같은 느낌을 주고 싶었습니다.ㅋㅋㅋㅋ

 

 

강아지 옷을 사며 받은 써비스~ 작은 지퍼팩에 든 펠리쿠치나 오리 X2, 연어 X1, now fresh 성견용 50g

 

 

안녕하세요. 고객님. 새옷 입어보겠습니다.
겨울이라 추위를 많이 타는 것 같아 발을 넣을 수 있는 옷을 준비했습니다.
발을 넣기 싫으시다고요? 그래도 발발 떠는 것 보다 잠깐 참고 발 한 번 넣어주시죠~
왼발은 넣으셨는데 오른발을 안넣으시려고 하면 앙데요~
일단 목에 똑딱이 단추부터 채울게요.

 

 

그리고 남아있는 오른쪽 발 넣으실게요.
잘했네요 고객님. 옷 입느라 고생 했어요ㅋㅋㅋㅋ

 

 

의땨? 맘에 드는교?

우리 강아지 옷 입혀 놓으니 대학생 강아지(?) 같네~
아들, 중간고사 망쳤으니 기말고사 잘 봐야해 ㅋㅋㅋㅋㅋ

혼자 사진보며 좀 놀아봤어요 ㅋㅋㅋㅋ 다들 좋은 하루 되세요 :)

 


 

역곡 애완용품 펫하우스
(역곡상상시장) - 예쁜 강아지 옷
포스팅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