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 개봉동 고척동 맛집 ] 김떡비 : 수제돈까스떡볶이 + 왕오징어튀김

by 시갸 2022. 1.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개봉동 고척동 맛집 김떡비에서 수제돈까스떡볶이와 왕오징어튀김을 주문해 먹은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맛있게 봐주세요.

 


 

일단 배달의민족 어플을 열어서 뭐를 먹을지 고민을 하다가 떡볶이를 먹기로 해 떡볶이를 어디서 주문할까 고민을 했습니다. 그러다가 발견한 김떡비!!! 일단 들어서 메뉴를 살펴보았습니다.

 

 

위에 사진에서 확인 할 수 있듯이 대표메뉴로는 김떡비세트 로제크림누들떡볶이 애플망고크림왕새우 수제등심치즈돈까스 모듬튀김이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대표메뉴에서 고르지 않고 제가 먹고 싶은거 골랐죠~

수제돈까스떡볶이을 골랐는데 최소 주문이 15,000원 이더라구요... 수제돈까스떡볶이는 14,500원인데... 그래서 왕오징어튀김을 추가 했죠.

수제돈까스떡볶이 14,500원
왕오징어튀김 4,000원
배달팁 3,000원

총 결제 금액 21,500원

 

 

대략 30분 기다리니 도착했고, 위에 사진과 같이 포장되어 왔습니다.

 

 

꺼내보면 위에 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암바사 캔 개, 수제돈까스떡볶이, 왕오징어튀김, 젓가락 두개가 왔습니다. 혹시나 해서 설명하는데... 상... 시트지가 너덜너덜해서 뜯었고... 자꾸 얼룩이 생기는데... 저거 깨끗하게 트리오로 문지르고 물로 헹군거랍니다. 깨끗해요.

 

 

수제돈까스떡볶이와 왕오징어튀김를 개봉하면 위에 사진과 같습니다. 왕오징어튀김... 최소금액 500원이 모자라 주문했는데 너무 잘 주문한 기분이 들었었요!!!ㅋㅋㅋㅋ

 

 

수제돈까스떡볶이 위에는 깻잎이 살짝 뿌려있었고, 향이 조금 나는 것 같아  골고루 향이 퍼지면 좋을 것 같아 한번 뒤적거려줬습니다.

 

 

수제돈까스떡볶이에 들어간 구성은 위에 사진과 같았습니다. 라면사리, 오뎅, 메추리알, 수제돈까스, 떡볶이 떡!!

 

 

왕오징어튀김은 오징어 몸통 튀김 2개, 오징어 다리 튀김 1개 총 3개가 있었고, 큼직하니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제 사진 다 찍었으니 먹기 시작!!

수제돈까스떡볶이 매콤달콤 맛있었지만 조금 아쉬운 것은 면이 약간 불었고... 수제돈까스는 떡볶이의 국물을 다 흡입해 수제돈까스인지 그냥 돈까스인지 알 수가 없었습니다. 면이 불지 않았다면... 그리고 수제돈까스가 따로 포장되어 와 먹기 전에 투입시키거나 찍어 먹었다면 더 좋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조금 아쉬웠지만 맛있게 잘 먹었어요. 손이가요 손이가 수제돈까스떡볶이에 손이가요 ㅋㅋㅋㅋ 굿굿!!

왕오징어튀김 탱탱하고 쫀쫀한 오징어에 바삭한 튀김옷!!! 큼직한 사이즈가 너무 좋았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간장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어도 맛있었습니다.

아 잘 먹었다~~ 사진을 보면서 포스팅하는데 또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모두 맛있는 하루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ㅋㅋㅋㅋㅋ

 


 

[ 개봉동 고척동 맛집 ] 
김떡비 : 수제돈까스떡볶이
+ 왕오징어튀김 포스팅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