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구일역 고척동 맛집 : 고척돈까스 - 돈까스 차돌떡볶이 땡초김밥

by 시갸 2021. 12.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구일역 고척동 맛집 고척돈까스에서 돈까스, 차돌떡볶이, 땡초김밥을 먹은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여기 제가 10년도 넘게 가고 맛집입니다~~

 


 

구일역 고척동 맛집 고척돈까스에 도착했습니다!

 

 

고척돈까스 앞에는 메뉴와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격에 비해 양을 많이 주고 맛있어서 제가 꾸준히 가서 먹는 것 같아요.

 

 

고척돈까스에 들어가서 큐알코드를 찍고 자리를 잡고 앉아서 메뉴판을 한번 더 확인했습니다. 어떤 거 먹을까... 하고 고민하다가 당연히 돈까스를 시키고 다른 하나는 차돌떡볶이를 시켰습니다.

 

 

돈까스가 가장 먼저 나왔고, 돈까스를 이어 차돌떡볶이가 금방 나왔습니다. 돈까스는 소스를 뿌려서 나오는 것이 기본인데... 소스를 따라 달라고 하면 따로 주시는 것 같아요. 저는 같이 주시는데 이유가 있겠거니 하면서 그냥 먹는데 전에 옆테이블에서 그렇게 하는 것을 본거 같아요. 돈까스 양이 푸짐하죠?ㅋㅋㅋ 좋아 좋아~

 

 

차돌떡볶이는 위에 사진과 같습니다. 차돌이 중간중간 보이는데 조금 더 들어있으면 더 좋겠다는 생각과 많이 들어가면 차돌 기름이 떠있으려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찌 되었든 먹었어요. 역시 맛있어 ㅋㅋㅋㅋ

 

 

이렇게 돈까스와 차돌떡볶이를 먹는데... 다른 분이 김밥을 주문하는데... 괜히 먹고 싶은 거 있잖아요. 여기 김밥도 무지 맛있거든요. 그리고 떡볶이에 김밥을 담갔다가 먹으면 개꿀맛인걸요?ㅋㅋㅋㅋ 그래서 어떤 김밥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땡초김밥을 주문했습니다. 매운거 못 먹는 분은 땡초김밥 말고 다른거 드세요 저는 매운것도 잘 먹고 땡초김밥 정말 좋아해요 ㅋㅋㅋ

 

 

짠! 땡초김밥이 금방 나왔습니다. 그냥 봤을 땐 그냥 김밥이죠?ㅋㅋㅋㅋ 

 

 

구일역 고척동 맛집 고척돈까스의 땡초김밥은 위에 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고추가 들어간 김밥입니다. 그냥 먹어도맛있고, 돈까스 소스에 찍어서 먹어도 맛있고, 차돌떡볶이 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있네요. 음~~~ 맛있어~~~ 돈까스, 차돌떡볶이, 땡초김밥을 둘이서 먹으면 진짜 배터지게 먹을 수 있어요ㅋㅋㅋㅋ

가성비 갑!!! 맛 굿!!! 양 굿굿!!! 고척돈까스 완전 좋아요~ 한번 가 보세요~

 


 

구일역 고척동 맛집 : 고척돈까스
- 돈까스 차돌떡볶이 땡초김밥
포스팅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