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구일역 고척동 동양미래대 맛집 : 순대타운 - 순대국 (메뉴판 / 가격표 포함)

by 시갸 2022. 1.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구일역 고척동 동양미래대 맛집 순대타운에서 순대국을 먹은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메뉴판 (가격표)를 사진으로 첨부했으니 참고하세요^^

 


 

순대타운은 구일역 2번 출구로 나와 대략 10분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아래 네이버 지도에서 검색한 후 캡쳐한 이미지를 넣어두었으니 참고하세요.

 

 

동양미래대 정문에서는 2~3분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순대타운 정보
-주소 : 서울 구로구 중앙로6길 48
-전화번호 : 02-2611-3919

 

 

학교다닐 때 진짜 많이 갔었는데... 그리고 그때 당시에 이자리가 아니고 옆에 놀부 자리에 있었는데... 하는 추억을 끄집어 내며 가게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안심콜 전화 080-327-1339에 먼저 전화를 걸고, 주문을 했습니다. 사장님, 순대국 두개요~~

 

 

학교 다닐 때는 진짜 사람이 많았는데... 코로나에 주말에 방학시즌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이 있지는 않았습니다. 메뉴판 가격표는 위에 사진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공기밥이 먼저 나왔고 순대국이 나오면 빨리 먹고 싶은 마음에.... 숟가락 젓가락부터 세팅했어요 ㅋㅋㅋㅋ

 

 

다대기와 소금 새우젓은 위에 사진과 같이 나오는데 개인 취향에 맞게 넣으면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뜨거운 것을 잘 못 먹어요... 성격이 급하다보니 뜨거운거 먹으면 입천장이 난리가나거등요 ㅠㅜ 그래서 개인적으로 하는 방법 한번 밑에 적어보았습니다. 정답은 아니니 참고하세요.

[시갸의 뜨거운 순대국 먹는 방법]
1. 다대기, 새우젓, 깍두기, 김치를 순대국에 넣은다.
2. 대충 30초 정도 있다가 냉수를 넣어 간을 조절한다.
3. 밥은 말지 않고 먹을 때 살짝 담갔다가 먹는다.

 

 

우왕~ 순대국이당!!! 순대국이 보글보글 뚝배기에서 뜨겁게 요동치고 있네요. 위험해~ 위험해~

 

 

순대국과 같이 나온 밑반찬은 위에 사진과 같습니다. 배추김치, 고추장아치, 깍두기, 콩나물 무침~~

 

 

위에 사진은 새우젓과 다대기를 넣고 섞은 상태입니다.
제 입천장은 소중하니까 이때 먹지 않아요...
김치와 깍두기를 마저 넣고 30초 정도 후에 냉수를 투입해 간을 조절합니다.

 

 

위에 사진도 냉수를 넣지 않았네요. 냉수를 넣으면 양이 늘어나는데... 배고파서 사진찍는걸 깜빡했나봐요 ㅋㅋㅋㅋ

위에 방법을 하면 좋은 점!
1. 너무 뜨겁지 않아 먹기 편하다.
2. 양이 늘어나는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3. 원하는 간 조절이 가능하다.
4. 밥알이 불지 않는다.

위에 방법을 하면 안 좋은 점!?
1. 셰프의 의도와 다른 맛이 될 수 있다

순대타운 순대국 장점
1. 맛있다.
2. 고기가 많다.

아~ 잘 먹었다. 진짜 맛있게 배불리 잘 먹고 왔답니다.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다음에도 가서 먹고 와야겠네요. 여러분도 한번 다녀와보세요. 추천합니다.

제 포스팅을 끝까지 봐주신 여러분 감사드리며, 구독과 좋아요 환영합니다^^ 든든한 하루 보내세요 :)

 


 

구일역 고척동 동양미래대 맛집
: 순대타운 - 순대국 (메뉴판 / 가격표 포함)
포스팅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