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광명사거리역 맛집 : 정인면옥 평양냉면 - 물냉면 / 비빔냉면 / 차돌박이 수육

by 시갸 2022. 1.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광명사거리역 맛집 정인면옥 평양냉면에서 물냉면, 비빔냉면, 차돌박이 수육를 주문해 먹은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맛있게 봐주세요.

 


 

광명사거리역 맛집 정인면옥 평양냉면은 광명사거리역 8번 출구에서 걸어서 6분 정도 걸어가면 도착할 수 있는 거리입니다. 저는 개봉역에서 걸어서 갔드니 조금 걸리기 했어요. 버스 타면 덜 걸렸겠지만 걷는 걸 좋아해서 친구랑 걸어서 갔어요.

 

 

광명사거리역 맛집 정인면옥 평양냉면에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그리고 메뉴판을 보고 주문을 했어요. 전에 친구는 물냉면 저는 들기름 메밀면을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친구는 물냉면 저는 비빔 냉면을 골랐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차돌박이 수육 작은 것을 주문했습니다.

 

 

메뉴판 밑에 보면 휴무일이 변경된다고 안내되어있네요. 매주 월요일에서 매주 화요일로 변경되었으니 참고하세요. 22년 1월 1일부터라고하니 이미 변경되어 진행되고 있겠네요.

기본 상차림은 아래 사진들로 확인 가능합니다.

 

 

친구와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고 있을 때 차돌박이 수육부터 나왔습니다.

 

 

얇은 고기를 양념장에 찍어서 한입~~ㅋㅋㅋ 일반 수육과는 다른 느낌이지만 슴슴하면서 맛있었습니다. 냉면이랑 같이 먹으려고 천천히 먹고 있을 때 냉면이 나왔습니다~ 와~~ 냉면이다!!!ㅋㅋㅋㅋ

평양냉면은 일반 냉면이랑 달라 싫어하는 사람은 걸레빤 물에 면 넣어서 먹는 것 같다고 하는 사람도 있던데... 개인적으로 함흥냉면 물냉면보다 평양냉면 물냉면이 맛있고 비빔냉면은 둘다 맛있고 들기름 메밀면 독특하면서 고소하게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오늘은 평양냉면 물냉면과 비빔냉면이 주인공이니 아래 사진을 보며 이야기하겠습니다^^

 

 

짠! 제가 고른 비빔냉면!!! 양념이 면에 잘 얹어 있고 그 위에 차돌박이 수육(?)이 약간 올라갔고 그위에 삶은 계란 반쪽이 올라가 나왔습니다. 아~ 사진보니까 먹고 싶당~ 

 

 

슥슥슥 젓가락으로 비비면 위에 사진과 같은데... 약간 양념이 적어보이지만 양념이 딱 정닥하게 잘 비벼져있는 것이랍니다. 아~ 한그릇 뚝딱 하고 싶어지네요. 앞에 나온 차돌박이 수육이랑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정인면옥 평양냉면의 물냉면은 위에 사진과 같이 나옵니다. 함흥냉면과는 확실하게 다른 느낌이죠잉? 국물이 시원하면서 슴슴하니 맛있어요. 막 자극적인 맛이 아니고 은은하게 그리고 나중에 또 생각나는 이맛 ㅋㅋㅋㅋ 친구꺼 좀 뺏어(?) 먹었다요. 최근 이 친구를 만나면 이집만 가는 것 같아요 너무 맛있고 중독되는 이맛 ㅋㅋㅋ 한번 빠져보세요. 처음에 이게 뭐야 싶을 수 있는데 빠지면 헤어나오기 힘들다구요 ㅋㅋㅋㅋ

오늘 포스팅은 어떠셨나요? 맛있게 보셨나요?ㅋㅋㅋㅋ 침 좀 흘리셨길 바라며...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려요. 추울 때 먹는 냉면 한번 체험해 보시길 추천드리면 따뜻한 겨울 되세요.

 


 

광명사거리역 맛집 : 정인면옥 평양냉면
- 물냉면 / 비빔냉면 / 차돌박이 수육
포스팅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