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온수역 파리바게트] 생일파티 : 아버지 생신 케익 (케이크)

by 시갸 2018. 6.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버지 생신을 맞아
생일파티를 한 이야기로
포스팅하겠습니다.

아버지 생신을 맞아
가족들과 오랫만에 외식을 마치고
집으로 향하는 길에
온수역 파리바게트에 들려서
생일 생신 케익 (케이크)를 샀습니다.

가장 무난한 생크림 케익 (케이크)!!!

온수역 파리바게트의
생크림 케익 (케이크)를
앞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온수역 파리바게트의
생크림 케익 (케이크)를
측면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온수역 파리바케트의
생크림 케익 (케이크)를
위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지금 다시 봐도 맛있어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일 초는 1개만 꽂았습니다.

생일파티에 빠질 수 없는
생일 축하 노래를 부렸습니다.

생신축하합니다. 생신축하합니다.
사랑하는 아버지~ 생신축하합니다.

노래가 끝나고 모두 박수를 치고
아버지는 초를 불어 껐습니다.

그후 리본과 비닐을 걷어내고
포크와 젓가락을 이용해서
생크림 케익 (케이크)를 먹었습니다.

수박도 옆에 같이 있었으나
케익에 밀려 수박은 플라스틱통에 담겨
냉장고로 들어갔습니다. ㅋㅋㅋ

생신축하합니다.
맛있고 즐거운 시간되었습니다.

 

[온수역 파리바게트]
생일파티 : 아버지 생신 케익 (케이크)
포스팅 끄읕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