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신도림웨딩홀] 라마다서울신도림호텔 웨딩 : 그랜드볼룸 / 뷔페

by 시갸 2018. 7.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도림웨딩홀
라마다서울신도림호텔 웨딩
그랜드볼룸 및 뷔페를 다녀온
이야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가는 방법을 몇개 알아봤습니다.

방법 1. 지하철 신도림역 1번 또는 5번
출구로 나와서 10분 정도 걷는다.

방법 2. 버스를 타고 버스정류장
신도림동 구로역에서 내려서
5분 정도 걷는다.

방법 3. 지하철 구로역 2번 출구로
나와서 10분 정도 걷는다.

역에서 셔틀버스도 있다고 하네요.



이날 선택한 교통수단은 버스!
버스정류장 '신도림동 구로역'에서
내려서 걸었습니다.

라마다서울신도림호텔 입구는
위에 사진과 같습니다 : )



라마다서울신도림호텔의 1층 로비에
들어가서 ATM기를 찾았습니다.

ATM기는 에스컬레이터를 지나
후문으로 가는 길에 있었습니다.

결혼식에 갈 때마다 축의금을
미리 챙기지 못했서 꼭 찾죠 ㅋㅋㅋ

ATM기를 들려서 라마다서울신도림호텔
2층의 그랜드볼룸으로 올라갔습니다.



로비와 접수대는 넓은 공간으로
천장이 높고 밝은 분위기여서
사람들이 많아도 답답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바닥이 폭식폭신해서
포근한 느낌과 편안한 느낌을 주네요.



로비 한 쪽에는 웨딩 액자가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신랑신부가 너무 보기 좋네요.



라마다서울신도림호텔 그랜드볼룸
로비 가장자리에 신부대기실로
가는 계단이 있었습니다.



신부 대기실에 들어가기 전
위에서 내려본 로비의 모습은
위에 사진과 같습니다.

다시 봐도 넓고 좋네요.



라마다서울신도림호텔 그랜드볼룸
신부 대기실 입구와 내부는
위에 사진과 같습니다.

화이트 또는 밝은 칼라의 인테리어와
흰색 꽃으로 꾸며져 있어서
사진이 잘 나오게 돼있었습니다.

너무 행복해 보이네요 ^^



그랜드볼룸 내부는 2개 층이 합쳐져서
천장이 높고 촛불과 조명으로
고급스럽고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결혼식이 시작하고 많은 사람들이
신랑신부를 축하해 주는 가운데
결혼식이 잘 끝난 것 같았습니다.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해
3층 연회장으로 향했습니다.



연회장은 넓은 공간 가운데
음식코너가 있었고 10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세팅되어 있었습니다.



다양한 음식들이 먹음직스럽게
세팅되어 있었습니다.



라마다서울신도림호텔 뷔페의 음식들은
소문처럼 전체적을 맛있었습니다.

그중에서 제일 맛있었던 베스트 3
음식은 연어회, 닭새우, 갈비였습니다.

연어회는 비리지만 않으면 맛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닭새우는 껍질이 딱딱해서 먹기는
불편했지만 그래도 먹게되네요.
일반새우보다 훨씬 맛있네요.

갈비는 부드러운 육질과 맛있는 양념이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네요~^^ 

이날 신랑신부의 결혼도 축하하고
친구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


[신도림웨딩홀]
라마다서울신도림호텔 웨딩
: 그랜드볼룸 / 뷔페 포스팅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