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하루 5분 감사 일기 - 63일차 (2022.05.16.) : 돌 사진 촬영 준비 / 돌 사진 촬영 1차 / 울지 않는 아이

by 시갸 2022. 5.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글은 하루 5분 감사 일기 63일차 (2022.05.16.) 돌 사진 촬영 준비, 돌 사진 촬영 1차, 울지 않는 아이를 소제로 작성하겠습니다.

 


 

1. 돌 사진 촬영 준비

-돌잔치를 얼마 남지 않았다. 그래서 오늘 내일 2번에 걸쳐서 돌사진 촬영할 계획을 잡았고, 사진 촬영을 하기위해 배경과 소품을 세팅했다. 혼자 하기엔 너무 할 일이 많았고, 많은 시간이 걸릴 것 같았다. 그래서 같이 일하는 직장 동료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엄밀히 따지만 팀이 다르고 하는 일이 다르지만 서로 도우며 일하고 있기에.... 어찌되었든 요청을 했고 흥쾌히 같이해 주겠다고 해서 감사했다. 나름 예쁘게 잘 꾸민 것 같아 기분이 좋았다.

 

2. 돌 사진 촬영 1차

-돌 사진을 찍기 위해 세팅을 다 마치고 촬영사진을 정해서 촬영이 시작되었다. 돌잔치 주인공은 2명이었고, 그렇기에 2명 아이의 돌사진을 찍어야 했다. 한 명씩 촬영이 진행되었는데 첫번째 아이는 처음에는 낯을 가리기는 했으나 조금 시간이 지나니 낯가리지 않고 잘 찍었다. 다만 조금 아쉬웠던 것은 아이기 너무 웃음이 없어서 사진을 찍기 힘들었고 웃지 않지만 예쁜 사진을 골라야 했다. 두번째 아이는 낯을 엄청 가렸고 시간이 지나도 울음을 그칠 생각을 하지 않았다... 아 ㅠㅜ 힘들가... 그래도 앞의 아이는 찍었기에... 감사했다.

 

3. 울지 않는 아이

-처음에 찍은 아이는 앞에 말했듯이 처음엔 낯을 가렸지만 나중에 괜찮게 찍어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다시 들었다. 그리고 앞에서 말했듯이 웃음이 없어 조금 아쉬웠으나 우는 아이보다는 너무나 감사했다. 사람은 이런 것을 보면 상대적으로 생각을 하고 생각이 바뀐다는 것을 다시 깨닫게 되었다. 다음날 돌 사진 촬영 2차 진행할 껀데... 내일은 제발 울지 말고 잘 찍자잉... 제봘~ㅋㅋㅋ 

 


 

하루 5분 감사 일기 - 63일차 (2022.05.16.)
: 돌 사진 촬영 준비 / 돌 사진 촬영 1차 / 울지 않는 아이
블로그 글 작성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