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하루 기록 일기 - 95일차 (2022.06.17.) : 청포도주스 / 배달음식 마라탕

by 시갸 2022. 6.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블로그에서는 하루 기록 일기 95일차 (2022.06.17.) 청포도주스, 배달음식 마라탕을 키워드로 작성하겠습니다.

 


1. 청포도주스

-점심 식사를 하고 카페에 가서 음료를 마셨습니다. 전날에는 청포도에이드를 마셨는데 오늘은 청포도주스를 마시게 되었습니다. 요즘 청포도가 너무 맛있는 것 같아요^^ 시원한 청포도 주스를 호로록 호로록 금방 다 먹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

 

 

2. 배달음식 마라탕

-열심히 일을 하고 퇴근하는 길에 엄마에게 카톡을 보냈습니다.

나 : 엄마, 나 지금 퇴근해서 집에 가고 있어
엄마 : 밥 먹었어?
나 : 아직, 엄마는 뭐 먹었어?
엄마 : 아직
나 : 뭐 먹고 싶은거 있어?
엄마 : 마라탕 주문해 먹을까?

이렇게 해서 마라탕을 먹게 되었습니다. 집에서 좀 거리가 떨어져 있지만 배달을 해주는 가성비 좋은 마라탕집이 있어서 주문을 했습니다. 가까우면 배송비가 무료일텐데... 거리가 조금 있어서 배송비 이벤트를 해도 배송비가 붙더라구요 ㅠㅜ 그래도 맛있으니 여기로 주문해야지 됩니당. 엄마랑 나랑 입맛이 비슷한게... 오징어완자가... 맛이 읎어요 ㅋㅋㅋㅋ 그래서 오징어완자 빼고 비엔나 소시지 추가로 넣어줄 수 있으면 넣어주세요. 라고 매번 적고 주문을 하는데 추가로 넣어주는 지는 모르겠고 빼 주긴해요 ㅋㅋㅋㅋ 집에 도착했을 때 배달음식 마라탕도 도착해 있었고 바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먹으면서 든 생각은 역시 맛있어!!!ㅋㅋㅋㅋ 마라탕 너무 맛있어서 일주일에 1번 이상은 먹어야할 것 같아요ㅋㅋㅋㅋ 질리지 않고 맛있는 이맛 좋아요^^ 맛있게 배불리 잘 먹었습니다.

 


 

하루 기록 일기 - 95일차 (2022.06.17.)
: 청포도주스 / 배달음식 마라탕
블로그 글 작성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