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교촌치킨 역촌1호점 - 반반콤보, 포테이토앤칩스, 허니콤보 : 2022.07.05 하루 기록 일기

by 시갸 2022. 7.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블로그에서는 교촌치킨 역촌1호점에서 반반콤보, 포테이토앤칩스, 허니콤보를 먹은 이야기로 2022.07.05 하루 기록 일기를 작성하겠습니다.

 


 

[교촌치킨 역촌1호점]

 

열일을 하고 직장 동료들과 퇴근을 했습니다. 퇴근하는 길에 열심히 일했으니 한잔 하면서 스트레스 풀자는 이야기가 나왔고 교촌치킨 역촌1호점이 보여 들어갔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위에 지도에 표시해 두었습니다. 찾아가시는데 참고하세요^^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살폈습니다. 그리고 주문을 했습니다. 반반콤보, 포테이토앤칩스, 맥주, 소주 주세요~ 주문을 하고 직장에서 있었던 이런저런 일을 이야기했습니다. 이야기를 하는 것만으로도 스트레스가 풀리잖아요? ㅋㅋㅋ 물론 이야기했는데 왜 그렇게 했냐며 뭐라 하면 스트레스가 더 쌓이겠죠? ㅋㅋㅋ 공감해주고 이해해주는 직장 동료와 이야기하세요~

 

10~15분 정도 이야기를 하고 있으니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오랜만에 교촌치킨을 먹으니... 여전히 짜네요 ㅋㅋㅋ 같이 간 직장동료 둘은 맛있다고 하며 엄청 잘 먹었습니다. 사실... 제가 짠 걸 좀 안 좋아해요. 뭐... 그렇다고해서 안먹었냐..? 절대 아니죠~ 짜니까... 물 마시며 먹었죠 그리고 다 먹고 추가로 허니콤보와 사이다를 주문했습니다.

허니콤보는 깜빡하고.. 사진을 안찍었는데... 안먹고 먹었다고 한다고 말할까봐... 아래 영수증 사진을 찍었습니다 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허니콤보가 더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이렇게 해서 나온 가격은 65,000원 ㅋㅋㅋㅋ 셋이서 많이도 먹었네~ㅋㅋㅋㅋ 여튼 스트레스가 좀 풀리는 것 같고... 배가 부르고... 아아아아 됐고!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ㅋㅋㅋㅋ

 


 

교촌치킨 역촌1호점 - 반반콤보, 
포테이토앤칩스, 허니콤보 
: 2022.07.05 하루 기록 일기
블로그 글 작성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