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공덕역 맛집 몽중헌 - 딤섬, 깐풍기, 볶음밥 : 2022.07.07 하루 기록 일기

by 시갸 2022. 7.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블로그에서는 공덕역 맛집 몽중헌에서 딤섬,  깐풍기, 볶음밥을 먹은 이야기로 2022.07.07 하루 기록 일기를 작성하겠습니다.

 

 


 

1년만에 연락을 하게 된 친구를 만나기로 했습니다. 친구와 중간 지역인 공덕에서 만나기로 했고, 친구가 어디로 갈지 정하기로 했습니다. 그렇게 정해진 곳이 공덕역 맛집 몽중헌입니다.

 

 

공덕역 맛집 몽중헌은 5호석 공덕역 8번 출구나 경의중앙 공덕역 9번로 나오면 대략 5분 안으로 도착할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도착해서 자리를 잡고 앉아 메뉴판을 보고 주문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식사가 될 메뉴를 한번에 주문하고 싶었지만... 친구가 딤섬부터 주문하고 먹어 본 후 추가로 주문하자고 해서 그러라고 했습니다.

 

 

위에 사진은 하교, 아래 사진은 상하이소롱포입니다.

 

 

그렇게 딤섬 두가지를 주문했고, 친구랑 이야기하고 있을 때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디게 고급스럽더라구요 ㅋㅋㅋ 친구는 양이 적어 종류별로 1개씩 먹고 말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제가 남은 걸 다 먹었죠~

그리고 다시 메뉴판을 보고 추가 주문을 했습니다. 깐풍기와 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추가로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깐풍기는 매운 것을 못 먹는 사람은 매워할 수 있지만, 매운 것을 잘 먹는 사람은 맵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친구는 약간 맵다며 나중에 힘들어 했고, 저는 개인적으로 맛잇게 잘 먹었습니다. 그리고 볶음밥은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의외로 너무 맛있어서 싹싹 긁어 먹었네요 ㅋㅋㅋㅋ 

 

 

마지막 후식을 먹고 나왔습니다. ㅋㅋㅋ 배불리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공덕역 맛집 몽중헌
- 딤섬,  깐풍기, 볶음밥 
: 2022.07.07 하루 기록 일기
블로그 작성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