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연신내 맛집] 보들이 족발 - 영양족발 앞발 : 2022.07.12 하루 기록 일기

by 시갸 2022. 7.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블로그에서 연신내 맛집 보들이 족발에서 영양족발 앞발을 주문해서 먹은 이야기로 2022.07.12 하루 기록 일기를 작성하겠습니다.

 


 

 

연신내 맛집 보들이 족발의 위치는 위에 지도에 표시해 두었습니다. 연신내역 4번 출구로 나와서 5분 걸으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연신내 맛집 보들이 족발에 직장 동료와 같이 가서 자리를 잡고 앉아서 영양족발 앞발을 주문했습니다. 앞발이 더 맛있는거 다들 아시죵?!ㅋㅋㅋ 주문을 하고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를 기다리면서 수다삼매경ㅋㅋㅋㅋ 

 

 

짠! 영양족발 앞발이 나왔습니다. 발이라고 하니 조금 이상해서 다리라고 할게요 ㅋㅋㅋ 보들이 족발에서는 다른 족발집과 다르게 간과 순대가 같이 나왔습니다. 이렇게 나온 것에 좋은 점은 한정된 족발의 부족한 양을 더 채워줄 수 있고, 족발 외의 다른 음식을 한꺼번에 먹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순대와 족발의 윤기 좔좔 흐르니 저 자태... 너무 먹음직스럽지 않나요?!ㅋㅋㅋ 너무 좋아요~~

 

 

맥주, 소주, 콜라 각자 먹고 싶은 음료와 함께 족발을 먹었습니다. 좋은 사람과 즐거운 이야기를 나누며 맛있는 음식을 먹으니 너무 좋았습니다. 티비에도 나온 맛집이니 한번 가서 좝솨봐요~ ㅋㅋㅋㅋ 배 불리 먹고 집으로 갔는데... 잡에 들어가니... 12시가 다 된 시간이었습니다 ㅋㅋㅋㅋ 너무 열심히 놀았나?!

 


 

[연신내 맛집] 보들이 족발 
- 영양족발 앞발 : 2022.07.12 
하루 기록 일기 블로그 글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