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개봉동 개봉역 맛집 ) 동대문엽기떡볶이 : 크림떡볶이 트러플크림 포장 ( 20220806 일기 )

by 시갸 2022. 8.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블로그에서는 개봉동 개봉역 맛집 동대문엽기떡볶이에서 크림떡볶이 트러플크림을 포장해서 집에서 먹은 이야기로20220806 일기를 작성하겠습니다.

 


 

 

 

개봉동 개봉역 맛집 동대문엽기떡볶이는 개봉역에서 1번 출구로 나와서 5~10분 정도 걸어가면 도착할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버스정류장이 앞에 있기도 하니 참고하세요.

 

 

배달의 민족 앱을 통해서 주문을 하고 시간에 맞춰서 개봉점 동대문엽기떡볶이로 갔습니다. 도착해서 몇분 기다리지 않았을 때 주문한 음식이 나왔고, 결제는 이미 배달의 민족 앱으로 했기에 그냥 받아서 오면 되었습니다.

위에 사진과 같이 비닐 포장 되어있었고 집까지 빠른 걸음으로 걸어 도착했습니다. 천천히 올 수도 있지만... 너무 덥고 습해서 집으로 빨리 오고 싶었습니다. ㅋㅋㅋㅋㅋ 배달비를 아끼고 빨리 먹고 싶은 마음에 수고 좀 했죠.

 

 

크림떡볶이는 15,000원이고 포장된 구성은 크림떡볶이, 트러플, 쿨피스, 단무지였습니다. 단무지는 매장에서는 무한으로 가져다 먹을 수 있지만 주문이나 포장을 할 때는 하나만 주는 것 같았습니다.

 

 

트러플을 뿌리고 잘 섞어주었습니다. 사실 개인적으로는 트러플크림이랑 기본 크림이랑 큰 차이를 모르겠더라구요. 뭐 하나라도 더 넣으면 더 맛있겠지 하는 마음에 넣었다고 보면 됩니다. ㅋㅋㅋㅋㅋ

 

 

비엔나 소시지가 중간중간 보이는데 개인적으로 떡볶이나 마라탕에 들어간 비엔나 소시지는 신의 한수라고 생각합니다. 씹을 때 딱 하고 터지는 느낌이 너무 좋아요~ 맛도 좋아요~ 그냥 좋아요 ㅋㅋㅋㅋ

 

 

개봉동 개봉역 맛집 동대문엽기떡볶이의 크림떡볶이 트러플크림을 먹으며 동생과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며 하루를 마감하니 나름 소소한 행복을 누리는 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스트레스를 풀고, 푹 쉬었다가 다음날... 출근ㅠㅜ 오늘 하루 수고했고, 내일도 화이팅 해보겠습니다.

 


 

개봉동 개봉역 맛집 )
동대문엽기떡볶이 :
크림떡볶이 트러플크림 포장
( 20220806 일기 ) 블로그 작성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