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붕어빵 앞에 두고 떠들며 놀기 - 붕어빵 어디부터 먹어? [유튜브 / 아프리카 / 트위치][술없이잘놀자]

by 시갸 2021. 4.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붕어빵 앞에 두고 떠들며 놀기
붕어빵 어디부터 먹어? 
[유튜브 / 아프리카 / 트위치]
술없이잘놀자를 소개하겠습니다.

 


www.youtube.com/watch?v=61NyjQMlXsc

 

위에 링크 및 영상은
유튜브 스트리밍, 아프리카TV 방송,
트위치 실시간 영상을 찍은 것을
편집하여 유튜브 채널에 올린 것입니다.

 

 

술없이잘놀자 채널 영상의
인트로 장면입니다~

 

 

등장인물은 햄둥이와 원둥이
2명이 나옵니다 ㅎㅎㅎ
행둠이와 원둥이는 무슨사이일까요?
가끔 질문을 하는데...
구독자 1000명이 되면
공개를 한다고 하니 기다려...

 

 

이 채널의 특징은...
엄청 웃는 방송입니다.

왜 저렇게 웃어? 할 수도 있지만
웃는 걸 보면서 긍정 에니지를
받을 수도 있다고 보여집니다.

개인취향에 따라 받아드리기 나름이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시간 방송은 언제할지 몰라서
시간 맞추기가 힘든거 같은데...

그래도 아다리 맞아 들어가면
채팅하는 재미도 있는 거 같습니다~

 

 

긍정에너지 받으러 한번 가보세요~

 

www.youtube.com/channel/UCRzFKJWARloPLSgcD7Fp_og

 

술없이잘놀자

술없이잘놀자

www.youtube.com

 


 

붕어빵 앞에 두고 떠들며 놀기
- 붕어빵 어디부터 먹어?
[유튜브 / 아프리카 / 트위치]
[술없이잘놀자] 포스팅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