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부천 역곡 맛집 : 원할머니보쌈족발 - 해물냉채족발 (저녁식사 또는 야식으로 추천합니다)

by 시갸 2021. 12.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부천 역곡 맛집으로 원할머니보쌈족발의 해물냉채족발을 소개하겠습니다.
저녁식사 또는 야식으로 추천합니다 : )

 


 

배달의민족 앱으로 부천 역곡점 원할머니보쌈족발에 들어가 해물냉채족발을 주문했습니다. 저는 저녁식사로 주문했답니다. 배달은 주문 후 약 30분 정도 걸린 것 같았습니다.

 

 

위에 사진과 같이 배달이 왔습니다.

 

 

원할머니보쌈족발의 해물냉채족발은 31,000원이었고, 배달 팁은 2,000원으로 총금액 33,000원이었습니다.

 

 

비닐봉지에서 하나씩 꺼내서 밥상에 올리면 위에 사진과 같습니다. 뚜껑이 다 닫아 있어서 뭐가 뭔지 모르겠죠? 이제 열어보겠습니다.

 

 

젓가락 3개, 국 2개, 쌈, 샐러드, 새우젓, 마늘 편, 고추, 쌈장, 사이다, 냉채소스, 해물냉채족발 사진 찍는 걸 깜빡해서 사진에 없지만 육개장이 있었습니다.

 

 

냉채소스는 비닐팩에 밀봉되어 있었습니다. 제조일이 6월인데...? 하고 놀랬는데... 유통기한이 제조일부터 18개월이라고 되어있었습니다.ㅋㅋㅋㅋ

 

 

샐러드 소스와 새우젓은 흐를 수 있어서 그런지 개별 포장되어 들어가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샐러드가 너무 맛이 없어요.. 다른 거 다 좋은데.. 샐러드 차라리 양배추나 양상추가 들어있었으면 좋겠아요 ㅋㅋㅋ

 

 

새우젓과 샐러드 소스를 뿌렸습니다.

 

 

3명에서 먹는데 국이 2개여서 하나는 혼자 먹고 하나는 나눠먹었습니다. 뜨끈해서 해물냉채족발을 먹다가 먹으면 좋더라고요. ㅋㅑ^^

 

 

위에 사진은 해물냉채족발 소스 첨가 전 사진입니다.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냉채소스는 살얼음으로 겨울에 먹기엔 진짜 추울 수 있지만 너무 맛있어요. 일단 이불 덮어주듯이 소스를 부었습니다.

 

 

냉채소스가 흐르지 않게 잘 섞어주세요. 막국수가 살짝 붙어 있을 수 있으니 젓가락으로 잘 비벼주세요.

 

 

이야 잘 비볐당 ㅋㅋㅋ 진짜 윤기 좔좔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ㅋㅋㅋ 이열 치열 반대로 이냉 치냉 go go

 

 

사실 쌈을 싸 먹는 것을 귀찮아해서 안 싸 먹는데 요즘 다이어트하는 중이라... ㅋㅋㅋㅋㅋ 오늘은 해물냉채족발 다이어트하고 있는 중입니다. 여하튼 다이어트 중이라 쌈을 싸서 먹었어요. 막국수와 마늘, 고추, 족발, 해물 등을 넣고 한입 크게 싸서 입에 쏙 넣어 우걱우걱ㅋㅋㅋ 한입 가득 먹어야 제맛이죠.

저녁 식사 또는 야식으로 한번 잡솨봐요 ㅋㅋㅋ

 


 

부천 역곡 맛집 
: 원할머니보쌈족발 - 해물냉채족발
(저녁식사 또는 야식으로 추천합니다)
포스팅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