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하루 5분 아침 일기 - 7일차 (2022.03.21.)

by 시갸 2022. 3.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오늘도 일기를 작성합니다. 하루 5분 아침 일기 7일차 (2022.03.21.) 시작해 보겠습니다.

 


 

1. 업무로 AM06:30에 일어나야 했는데 딱 맞춰서 일어나 진 것에 감사합니다.
- 전날 업무로 늦게 자서 5시간도 못 잤지만 AM06:30에 딱 맞춰서 일어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2. 오늘 하루 피곤하지만 잘 버틸 것이라 생각하며 감사합니다.
- 피곤하지만 잘 버틸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 제 체력을 믿어보겠다는 마음? ㅋㅋㅋ 어찌되었든 잘 버틸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고 감사했습니다.

3. 매일 감사할 것을 찾는 것에 감사합니다.
매일 감사한 일을 찾는게 힘든 것 같은데... 어찌되었든 계속 찾을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합니다.

 


 

1. 에너지 분배를 잘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피곤한 상태니... 에너지 분배를 잘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에너지 분배를 잘 해 하루 업무를 잘 마무리 하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2. 하루가 빨리 지나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 하루가 빨리 지나가 퇴근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퇴근은 언제해도 기분 좋게 만드는 것 같아요.

3. 퇴근해서 푹 쉬면 좋겠습니다.
- 퇴근해서 집에서 좀 뒹굴기도하고 푹 쉬면 에너지 충전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1. 오늘 하루 잘 버텨내자!
- 힘내자 힘! 잘 버틸 수 있어! ㅋㅋㅋ

 


 

1. 에너지 분배를 잘 해서 잘 버텨냈습니다.
- 에너지 분배를 잘 해서 잘 버텨냈습니다. 무사히 마친 것에 스스로 대견하다는 생각을 합니다.

2. 집으로 향하는 퇴근 길이 즐거웠습니다.
- 직장 동료들과 좀 걸으며 이야기한 것도 좋고, 지하철에서 오디오북을 들은 것도 좋고, 동네에서 친구를 잠깐 만나고 집에 들어간 것도 좋았습니다.

3. 야식으로 김치만두와 오리훈제를 먹었습니다.
- 야식으로 김치만두와 오레훈제를 먹었는데, 매콤한 것을 먹으니 기운이 납니다!ㅋㅋㅋㅋ 잘 먹었으니 좀 쉬다가 자면 내일이면 에너지 충전 되겠죠?잉?! ㅋㅋㅋ

 


 

1.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일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라는 말이 있는데...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ㅠ 여행을 하면 진짜 좋을 것 같아요~ 여행이 땡기네 땡겨...ㅋㅋㅋㅋ


 

하루 5분 아침 일기 - 7일차 (2022.03.21.) 포스팅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