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하루 5분 아침 일기 - 8일차 (2022.03.22.)

by 시갸 2022. 3.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하루 5분 아침 일기 - 8일차 (2022.03.22.)

 


 

1. 전날 야식을 많이 먹고 자서 속이 안 좋았지만 아프진 않아서 감사합니다.
- 안 아픈게 최고죠?! 야식은 좀 자제해야하는데... 그건 힘드네요. 야식을 먹더라도 조금만 먹어야겠어요... 사실 이것도 힘들어요 ㅋㅋㅋ

2. 자다가 중간에 깼지만 금방 다시 푹 잤어서 감사합니다.
- 중간에 깨서 잠이 안 와서 못 자는 경우도 종종 있는데 못 자게 되면 그날 너무 피곤해서 힘들다는 거... 금방 다시 푹 잘 수 있어서 너무 다행이고 감사했습니다. 

3.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었지만 늦지 않게 일어나서 감사합니다.
- 아침에 일어나는 것이 매우 힘들었지만 알림을 반복해 맞춰놔 늦지 않게 잘 일어날 수 있었습니다. 아침에 5분 늦게 출발하면 15분 정도 늦게 도착하는데... 안 늦어서 너무 좋으다요~

 


1. 아침에 출근하며 가볍게 운동하면 기분이 좋아질 것 같습니다.
- 아침에 출근하는 길에 가볍게 걷거나 뛰면 기분이 좋아질 것 같습니다. 운동은 사람을 기분 좋게 한다고 하니깐요... 하번들 해보세요 ㅋㅋㅋ

2. 오후에 바빠지기 전에 오전에 할 수 있는 일을 빨리 쳐내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오후에 바빠지기 전에 밀렸던 일을 오전에 해 빨리 쳐내야 나중에 덜 힘들 수 있다규요~ 빨리 쳐내서 덜 힘들게 일하면 좋을 것 같습니당~

3. 책을 읽으며 퇴근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책을 읽으면 새로운 지식을 쌓게 되고 뭔가를 새로 안 다는 게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오늘도 책 읽으며 출근하기 도전!!!

 


 

1. 어제보다 오늘 성장하자. 화이팅!
- 어제보다 오늘 성장할 수 있는 사람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최선을 다하는 나에게 칭찬해~~ㅋㅋㅋ 좋은 하루되자 화이팅!

 


 

1. 오전에 많은 일을 쳐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오전에 생각보다 많은 일을 해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아직 밀린 일이 많이 있지만 다음 주 정도엔 밀린 거 없이 잘 할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2. 야근을 했지만 많이 피곤하지 않았습니다.
- 야근을 했지만 많이 피곤하지 않고 할만 했습니다. 피곤하지 않으니 능률도 나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평소에 운동을 틈틈히 해 체력관리를 잘해야겠습니다.

3. 새 스마트 워치를 착용하고 사용했습니다.
- 새로 산 스마트 워치.. 아니고 선물 받은 스마트 워치ㅋㅋㅋㅋ 선물 받아 기분 좋고 좋은 스마트 워치를 새용하게 되어 기분이 좋았습니다.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기능도 너무 좋네요!!ㅋㅋㅋㅋ

 


 

1. 새로 산 스마트 워치를 아직 잘 활용하지 못하고 있는데 잘 활용하게 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아직 능숙한 느낌은 없지만 조금씩 사용해 가면서 잘 활용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래봅니다. 이왕 사용하는 거 잘 사용해야지~ 그리고 가격도 비싼데 잘 활용해서 뽕을 뽑아야징~ 안 그렇습니까 여러분?!ㅋㅋㅋ

 


 

하루 5분 아침 일기 - 8일차 (2022.03.22.) 포스팅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