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 고척동 맛집 ] 홍두깨손칼국수 : 칼국수, 들깨칼국수 ( 메뉴판 포함 )

by 시갸 2022. 11.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블로그에서는 고척동 맛집 홍두깨손칼국수에서 칼국수, 들깨칼국수를 주문해 먹고 온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메뉴판 포함했으니 참고하세요~~



고척동 맛집 홍두깨손칼국수의 입구는 위에 사진과 같았습니다.



가게 내부로 들어가 자리를 잡고 앉아 메뉴판을 살폈습니다.



반찬 앞접시 물은 셀프였고 요금은 선불이었습니다.

멸치의 효능으로 항암작용 및 신장기능 향상, 골다공증 및 퇴행성질환 예방, 뇌 건강 및 치매 예방이 있다고 하네요.



칼국수와 들깨칼국수를 주문하고 결제하고 자리로 돌아와 앉았습니다.

칼국수 6,000원
들깨칼국수 8,000원
총금액 14,000원이었습니다.

음식이 나오기를 기다리며 반찬과 앞접시, 물 그리고 수저를 세팅했습니다.



짠, 칼국수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들깨칼국수도 같이 나왔습니다.


양이 조금 부족한가? 곱빼기 주문할껄 그랬나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일단 먹고 부족하면 후식먹자는 생각을 했습니다.



반찬은 단무지무침과 김치였는데 칼국수랑 먹으니 너무 맛있드라구요ㅎㅎ 특히 칼국수랑은 김치가 더 맛있었어요.



그렇게 면을 반정도 먹고 고민이 되었습니다. 공기밥을 추가 주문을 해서 말아 먹을까? 싶었는데 부족하면 후식 먹기로 한 아까의 생각을 다시하며 먹었죠... 근데 맛있어서 국물까지 싹 다 먹으니 배불러서 후식 넣을 공간이 없었어요ㅎㅎㅎ

너무 맛있게 배불리 잘 먹었단 생각이 들었고, 친구도 그렇다고 하네요~~






[ 고척동 맛집 ] 홍두깨손칼국수 : 칼국수, 들깨칼국수 ( 메뉴판 포함 ) 블로그 작성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