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서울역 서울스퀘어 찜닭 맛집] 봉추찜닭 + 누룽지밥 (메뉴판 포함)

by 시갸 2020. 6.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오늘은 서울역 서울스퀘어 찜닭 맛집 봉추찜닭에서 봉추찜닭과 누룽지밥을 먹은 이야기로 포스팅하겠습니다. 맛있게 보세요~

 

 


 

 

 

 

서울역과 서울스퀘어는 연결이 되어있습니다. 참고하시고 통로를 못 찾겠으면 그냥 나와서 입구를 찾아 들어가도 좋습니다. 이날 밖에서 들어갔다가 연결통로로 나왔습니다. 오전에 갔는데 오전 11시부터 영업을 해 그전까지 올리브영에서 아이쇼핑을 했다는 거...

 

 

 

 

서울역 서울스퀘어 찜닭 맛집 봉추찜닭에 들어가서 메뉴판을 살펴보았습니다. 4명에서 갔으니 사이즈는 대로 주문했습니다. 사장님 봉추찜닭 대로 하나 주세요.

 

 

 

 

서울역 서울스퀘어 찜닭 맛집 봉추찜닭의 반찬으로 김치와 동치미가 나왔습니다. 동치미가 시원하니 너무 맛있네요. 나중에 사장님이 큰 그릇에 따로 담아 주셔서 떠먹었답니다.

 

 

 

 

서울역 서울스퀘어 찜닭 맛집 봉추찜닭의 메인 메뉴 봉추찜닭(대)이 나왔습니다. ㅋㅋㅋㅋㅋ 친구들이 자꾸 우와 엄청 크다 와 진짜 크다 이런 이야기를 하는데... 그렇게 말하다 다 먹으면 창피하니까 그만 이야기하고 먹자 했습니다.ㅋㅋㅋㅋ 닭고기와 각종 채소, 당면이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본인의 앞접시에 덜어서 천천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누룽지밥을 추가했습니다. 사장님 누룽지밥 2개 주세요.

 

 

 

 

짠! 서울역 서울스퀘어 찜닭 맛집 봉추찜닭의 누룽지밥이 나왔습니다. 두 개였지만 한 개만 사진찍었답니다. 한개 아니에요~ 깻잎과 김가루가 누룽지밥과 김치가 같이 있어 너무 좋네요.

 

 

 

 

입수~ 봉추찜닭의 국물에 누룽지밥을 넣었습니다. 참고로 닭고기가 남았다면 빼고 비비는게 좋아요. 그리고 양념이 너무 많다면 덜어야 짜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참고하세요~

 

 

 

 

서울역 서울스퀘어 찜닭 맛집 봉추찜닭에서 봉추찜닭(대)에 누룽지밥을 슥슥~ 비볐습니다. 그리고 앞접시에 덜어 먹다가 나중에 그냥 큰 접시째로 먹었습니다. 너무 맛있네요. 밥을 말아먹는 것과 다르더라고요. 살짝 바삭한 느낌의 누룽지밥과 깻입 향이 완전 굿이에요~ 아~ 배부르다^^ 사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서울역 서울스퀘어 찜닭 맛집]
봉추찜닭 + 누룽지밥 (메뉴판 포함)
포스팅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