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신촌역 가성비 좋은 맛집] 신촌 왕 떡갈비버거 (가성비 굿 / 포장마차)

by 시갸 2020. 7.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오늘은 신촌역 근처에 있는 가성비 좋은 맛집 신촌 왕 떡갈비버거를 먹은 이야기로 포스팅하겠습니다.

 

 


 

 

 

 

 

신촌역 가성비 좋은 맛집 신촌 왕 떡갈비버거는 신촌역 1번 출구로 나와 현대백화점을 지나 5분 정도 걸어가면 나옵니다. 포장마차여서 다른 곳과 헷갈릴 수 있으니 신촌 왕 떡갈비버거가 맞는지 확인하세요.

 

 

 

 

신촌역 가성비 좋은 맛집 신촌 왕 떡갈비버거는 횡단보도와 가까우니 그 점도 참고하세요. 그리고 위에 사진과 같이 생긴 포장마차입니다.

 

 

 

 

신촌역 가성비 좋은 맛집 신촌 왕 떡갈비버거!!! 사실 친구가 3달 전부터 가고 싶다고 했는데 타이밍이 잘 안 맞아서 그런지 헛걸음할 때가 몇 번 있었는데 이날은 진짜 너무 좋네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핸드폰에 전화를 해보고 가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포장마차에 010-4293-0858이라고 핸드폰 번호가 적혀있네요.

신촌 왕 떡갈비버거는 정직한 가격! 왕뚜꺼운패티! 환상적인 맛! 이렇게 세 가지 슬로건이 있네요. 

 

 

 

 

한쪽에 호일에 잘 싸여서 외출하기 위해 대기하는 버거들!

 

 

 

 

신촌역 가성비 좋은 맛집 신촌 왕 떡갈비버거의 패티를 굽구 계시는 사장님의 손길~

 

 

 

 

신촌역 가성비 좋은 맛집 신촌 왕 떡갈비버거의 가격은 2,500원!! 정말 저렴한데, 참고로 현금으로 내야 합니다. 그리고 흔적으로 보면 매운맛과 순한 맛이 있었던 것 같았고... 매운맛이 먹고 싶었습니다.

 

 

 

 

신촌역 가성비 좋은 맛집 신촌 왕 떡갈비버거에서 버거를 포장해서 근처 공원에 앉아서 먹었습니다.

호일을 벗기고 속을 살폈습니다. 양배추가 푸짐하게 들어있었고 떡갈비 패티, 피클 등이 들어 있었습니다. 2,500원 치고 든든해 보이네요.

 

 

 

 

신촌역 가성비 좋은 맛집 신촌 왕 떡갈비버거의 버거를 먹기 편하게 호일로 다시 싼 후 먹기 시작했습니다.

 

 

 

 

신촌역 가성비 좋은 맛집 신촌 왕 떡갈비버거의 버거와 편의점에서 파는 햄버거를 비교하면, 가격은 비슷하지만 어쩌면 조금 싸지만 신촌 왕 떡갈비버거는 즉석에서 만들어서 따뜻하고 더 맛있었습니다.

 

 

 

 

마지막 한 입까지 깨끗하게 먹었습니다. 약간 출출할 때 간식으로도 좋을 것 같고, 바빠서 식사할 시간이 없을 때 식사 대용으로 먹어도 매우 탁월하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것으로 신촌역 가성비 좋은 맛집 신촌 왕 떡갈비버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신촌역 가성비 좋은 맛집]
신촌 왕 떡갈비버거
(가성비 굿 / 포장마차)
포스팅 완료요!!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