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개봉역 개봉동 맛집] 오케이치킨 (5k치킨) : 고추튀김 / 후라이드 치킨

by 시갸 2020. 6.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오늘은 개봉역 개봉동 맛집 오케이치킨 (5k치킨)에서 고추튀김과 후라이드 치킨을 먹은 이야기로 포스팅하겠습니다.

 


 

 

 

 


개봉역 개봉동 맛집 오케이치킨 (5k치킨)은 개봉역에서 5분 정도 걸어가면 도착하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개봉황금사우나가 있는 건물 1층이기도하니 참고하세요.

 

개봉역 개봉동 맛집 오케이치킨 (5k치킨)는 외부 테이블과 내부 테이블로 나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여름엔 내부에서 먹는게 좋아 내부로 들어갔습니다. 내부는 1층과 2층으로 나눠있고 여름엔 1층이 좋아요~ 이유는 더운 공기는 위로 올라가 1층보다 2층이 조금 더워요. 개인적인 느낌일 수 있습니다.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그리고 메뉴를 살피고 원래 계획했던 메뉴 고추튀김과 후라이드 치킨을 주문했습니다. 사장님께서 고추튀김이 늦게 나올 수 있다고 하셨고, 저는 괜찮다고 답했습니다.

 

 

 

 

그런데 개봉역 개봉동 맛집 오케이치킨 (5k치킨)의 고추튀김이 먼저 나왔어요. 고추튀김은 양파가 담긴 간장소스와 같이 나왔습니다.

 

 

 

 

곧이어 개봉역 개봉동 맛집 오케이치킨 (5k치킨)의 후라이드 치킨이 나왔습니다. 다리가 3개라는 점이 매우 좋았습니다.

 

 

 

 

개봉역 개봉동 맛집 오케이치킨 (5k치킨)에서 주문한 고취튀김과 후라이드 치킨으로 상을 채웠고 친구는 맥주, 시갸는 사이다를 마시기로 했습니다. 캬~ 시원하다.

 

 

 

 

고추튀김은 바삭한 튀김옷에 고추가 고기를 품고 있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갈 때마다 주문해서 먹는 메뉴로 강추합니다. 후라이드 치킨은 옛날통닭 같은 느낌으로 튀김옷이 얇고 닭이 작아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케첩과 마요네즈를 뿌린 샐러드는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네요.

 

친구와 배불리 맛있게 잘 먹으며 좋은 시간 보냈습니다.

 


 

[개봉역 개봉동 맛집] 오케이치킨 (5k치킨)
: 고추튀김 / 후라이드 치킨
포스팅 끝~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