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하루 5분 아침 일기 - 10일차 (2022.03.24.)

by 시갸 2022. 3.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하루 5분 아침 일기 10일차 (2022.03.24.)를 작성하겠습니다.


 

1. 아침까지 깨지 않고 잘 자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침까지 깨지 않고 푹잘 수 있었고, 그렇게 자서 그런지 몸이 상쾌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잠을 잘 못자는 분들도 많은 저는 잠을 잘 자는 편으로 너무 감사합니다.

2. 목 간지러운 게 줄어들어서 감사합니다.
-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고 자가격리 해제를 했는데도 목이 한동안 간질 간질 했습니다. 그래도 점점 간질 간질한 느낌이 조금씩 줄어들어 감사합니다.

3. 하루 5분 아침 일기 10일차! 감사합니다.
- 드디어 하루 5분 아침 일기 두자리 일차로 접어들었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써보겠습니다.

 


 

1. 코로나 격리가 끝내고 복귀하는 팀원과 밀린 일을 처리합니다.
- 팀원이 건강하게 복귀해 밀린 일을 빨리 쳐내면 홀가분한 느낌이 들 것 같습니다.

2. 내일 대체휴무 신청을 하고 쉴 생각을 하며 일을 열심히 합니다.
- 주말 근무로 대체휴무가 발생되었고, 대체휴무를 쓰고 쉴 생각을 하며 열심히 일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까지는 아니더라도 푹쉬어라!?ㅋㅋㅋㅋ

3. 온라인으로 자격증 수업이 시작합니다. 틈틈히! 열심히! 화이팅!
- 오전 10시부터 온라인으로 자격증 수업이 시작하는데 출퇴근 점심시간 등 틈틈히 열심히 화이팅해서 들어보겠습니다. 자격증 한번에 취득하자 화이팅!ㅋㅋㅋ 

 


 

1. 매일 도전하는 모습, 화이팅!
- 어찌되었든 매일 도적하고 도전한 것을 잘 끝내기 위해 노력하는 나! 열심히 해서 목표한 것을 이루거나 목표한 것에 가까이 갈 수 있었으면 좋겠어~~ 화이팅!


 

1. 갑작스럽게 보고할 일이 생겼고, 미리 준비해 둬 무사 통과 했습니다.
- ALL STOP 하고 코로나 대응을 하라고 하셨는데.... 갑작스럽게 보고할 일이 생겼고, 이런 것을 대비해 조금씩 미래해 두어 잘 보고하고 무시 통과할 수 있었습니다. 뿌듯하고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2.  팀원 복귀로 밀린 일이 순조롭게 처리된 느낌을 받았습니다.
- 코로나 격리가 끝난 팀원의 복귀!! 팀원의 건강 상태가 많이 좋아져서 다행이었고, 같이 밀렸던 일들을 처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직 적응 안 된 부분도 있지만 조금씩 적응하고 있고, 나중에는 혼자서도 잘 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조금씩 발전할 저를 응원합니다.

 

3. 대체휴무 신청을 잘 했고 주말 포함 4일 쉴 생각에 기쁩니다.
- 주말에 일을 했어서 대체휴무가 발생되었고, 쓸 수 있는 상황이 될 수 있을까... 반신반의한 상황이었습니다. 결론적으로 사용했고, 주말 포함 4일 쉴 생각에 매우 기뻤습니다.

 


 

1. 온라인 수업을 듣는데... 동영상 속도 조절이 불가능해 답답했습니다.
- 윌라 오디오북으로 매일 2배속으로 듣는 습관이 있는데, 온라인 수업을 1배속으로 들으려니 너무 느린 것 같고 답답했습니다. 빨리 듣고 몇번 듣는게 머리속에 더 잘 남는데...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렇지만 답답해도 어쩔수 없지... 하고 마음을 비웠습니다.

 


 

하루 5분 아침 일기 - 10일차 (2022.03.24.) 포스팅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