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하루 5분 감사 일기 - 30일차 (변형 / 2022.04.13.)

by 시갸 2022. 4.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하루 5분 감사 일기 30일차 (변형 / 2022.04.13.)

 


 

1. 핸드폰 케이스를 바꿨습니다.
- 핸드폰 하드 케이스가 깨진진 3달정도 되었는데 귀찮아서 그냥 쓰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핸드폰 케이스 가게를 발견했고 직장 동료가 아버지 핸드폰 카드 케이스를 사겠다고 하여 같이 들어갔습니다. 저도 같이 이것저것 구경을 하다가 핸드폰 투명 젤리 케이스를 발견했고, 가격도 나쁘지 않아 하나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핸드폰 하드 케이스 깨진 것을 끼고 다닐 때는 가끔 주머니에 넣고 뺄 때 걸려 옷이 망가질 뻔 했는데 그런 걱정할 일 없어져서 너무 좋았습니다.

 

 

2. 직장 동료와 퇴근 후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퇴근을 하고 연신내로 이동해서 맛집으로 알려진 구석집에 갔습니다. 대기 시간이 1시간이 넘어가더라구요... ㅠㅜ 맛집이라고 하니 아래 사진에서 확인 할 수 있는 메뉴들을 주문했습니다.

돼지곱창전골, 양념꼬막, 고추튀김을 주문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1시간 넘게 기다리면서 먹을 정도로 맛있는 집은 아니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함께하는 사람들이 좋아서 맛있게 잘 먹고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입사하고 느꼈던 일들을 솔직하게 이야기할 수 있는 시간도 있었고, 앞으로 어떻게 하고 싶은지도 이야기할 수 있었습니다. 내가 생각하는 것들이 다 맞고 내가 생각하는 것들이 다 이루어 진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그렇지만 나는 그렇게 느꼈고 오해가 있다면 풀리기를 원하는 마음이었고, 목표를 다 이룰 수 없다해도 가까이라도 가고 싶은 바람이 있다~ 정도였던 것 같습니다.

 


 

나는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응원해 주고, 기도해 주는 사람이 내 옆에 있다는 것을 믿고 있습니다.

 


 

하루 5분 감사 일기 - 30일차 (변형 / 2022.04.13.) 포스팅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