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하루 5분 감사 일기 - 67일차 (2022.05.20.) : 주말 / 치킨 / 소라비빔밥

by 시갸 2022. 6.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글은 하루 5분 감사 일기 67일차 (2022.05.20.) 주말, 치킨, 소라비빔밥을 소제로 작성하겠습니다.

 


 

1. 주말

퇴근을 했습니다. 금요일 퇴근은 주말의 시작으로 너무나 기분이 좋습니다. 한주 열심히 일했기에 너무나 기다려지는 것 아닐까요?ㅋㅋㅋㅋ 매일매일 알차게 살기위해 앞으로도 열심히 살 예정입니다. 그러다보면 실력도 쌓이고 능력을 인정받지 않을까요? 조금이라도 그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무식한 방법으로 열심히 하는 것보다 조금도 똑똑한 방법을 찾으보며 열심히 해 보겠습니다. 주말은 주말데로 열심히 살아보겠습니다 ㅋㅋㅋ

 

2. 치킨

-퇴근하는 길에 전화 주문으로 후라이드 치킨을 주문했습니다. 양념치킨도 맛있긴 한데... 조금이라도 덜 살찌는?ㅋㅋㅋㅋ 후라이드 치킨을 주문했습니다. 사실 바삭바삭한 튀김옷의 치킨이 먹고 싶어서 후라이드 치킨을 주문했죠. 대기 시간 없이 바로 받아 집으로 갈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집에 들어가서 식탁에 올려두고 손을 씻고 먹었습니다.

 

3. 소라비빔밥

-치킨으로 부족할 것 같아 소라비빔밥을 같이 먹었습니다. 소라는 동생네에서 가져다 주어서 있었고, 비빔밥은 그 전날 엄마가 만들어 놔 있었습니다. 그것을 적절하게 퓨전해서 소라비빔밥을 만들었죠. 소라가 탱글탱글하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비빔밥에 채소와 밥과 잘 어울어지니 더더 맛있는 것 같았습니다.

 

2. 치킨 / 3. 소라비빔밥

-이 두 음식을 같이 먹으면서 스크레스를 해소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먹는 것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새 힘을 얻는 것 같습니다. 치킨 한마리만 먹었으면.... 반대로 소라비빔밥만 먹었으면... 아쉬움을 남았을 것 같은데 이렇게 먹으니 배가 빵빵하게 부르고 흡족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렇게 먹으니 살이 찌찌... 싶지만 그래도 좋다요 ㅋㅋㅋㅋ 먹는 행복은 너무 좋다구요~ 먹는 재미를 모르는 분은 이해할 수 없겠지만... 저는 그렇습니다.^^

 


 

하루 5분 감사 일기 - 67일차 (2022.05.20.) 
: 주말 / 치킨 / 소라비빔밥
블로그 글 완성^^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