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하루 5분 감사 일기 - 66일차 (2022.05.19.) : 페인트 칠 2차 / 돌잔치 / 맛있는 음식

by 시갸 2022. 6.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글은 하루 5분 감사 일기 66일차 (2022.05.19.) 페인트 칠 2차, 돌잔치, 맛있는 음식으로 글을 작성하겠습니다.

 


 

1. 페인트 칠 2차

-전날 칠한 페인트가 마르고 덧칠로 페인트 칠을 했습니다. 전날 빼먹고 못칠한 부분과 얼룩덜룩한 부분을 중점으로 덧칠을 진행했고, 그 결과 빠진 곳 없이 예쁘게 잘 칠해졌고, 얼룩덜룩하던 곳의 얼룩이 없어졌습니다. 칠할 때는 조금 힘들긴 했지만 다 칠하고 나니 깔끔해 진 것 같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2.돌잔치

-돌잔치하는 날입니다. 돌잔치를 위해 이것저것 준비를 많이 했습니다. 전에 찍은 사진을 인화해서 액자에 넣어둔 것도 가지고 와서 세팅을 하고, 간단한 핑거푸드를 만들고, 돌 상을 꾸미는 등을 했습니다. 나름 만족스럽게 잘 꾸몄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손님이 오고 돌잔치가 진행되었습니다. 아이들을 축하해 주는 좋은 말들이 있었습니다. 돌잡이는 공을 잡았어요... 운동선수가 될려나봐요~ ㅋㅋㅋㅋ 어찌되었든 잘 끝낼 수 있어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고, 끝냈다는 시원함이 들었습니다.

 

3. 맛있는 음식

-돌잔치 진행이 다끝나고 맛있는 음식을 먹었습니다. 닭강정, 초밥, 마카롱, 연어 등 맛있는 음식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아이들이 맛있게 잘 먹을 수 있도록 잘 챙기고 이후에 저도 먹었답니당~ 아이들은 계란초밥을 좋아하더라구요. 저도 계란초밥 좋아하는데... 아직 어린아이와 같은 마음인가봐요 ㅋㅋㅋ 근데 계란초밥 맛있는 곳은 초밥도 맛있다구요... 계란초밥을 잘 하는 곳은 기본이 된 곳이라 생각합니다.

 


 

 

하루 5분 감사 일기 - 66일차 (2022.05.19.)
: 페인트 칠 2차 / 돌잔치 / 맛있는 음식
블로그 작성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