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하루 기록 일기 - 100일차 (2022.06.22.) : 개봉역 돈까스회관 싱글세트 (가성비 갑)

by 시갸 2022. 6.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블로그 글에서는 하루 기록 일기 100일차 (2022.06.22.) 돈까스회관 싱글세트 (가성비 갑)를 키워드로 작성하겠습니다.

 

 


 

 

개봉역 돈까스회관 싱글세트 (가성비 갑)

-퇴근 길에 동생에게 카톡을 했고, 저녁 식사를 같이 하기로 했습니다. 지하철을 타고 집에 오는 길에 뭐를 먹으면 좋을지 한참을 찾아보았습니다. 그러다가 고른 메뉴는 돈까스!ㅋㅋㅋ 가까운 곳에 맛있는 곳을 찾으려고 다시 검색을 했습니다. 그렇게 발견한 곳은 개봉역 근처에 있는 돈까스회관이었습니다. 아래 지도를 첨부하겠습니다. 참고하세요^^

 

 

개봉역에서 걸어서 5분 정도의 거리에 있었습니다. 가서 메뉴를 살펴보니 싱글세트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싱글세트인데 구성이 싱글이 아닌 것 같았습니다. 싱글 세트를 주문하고 포장되기까지 기다렸습니다.

 

 

위에 사진은 돈까스회관의 메뉴판입니다. 필요하신 분 보세요~

 

 

소스가 여러가지였는데 저는 타르타르소스를 선택했습니다.

 

 

집에 치킨 양념소스가 있어서 그릇에 덜었고, 햇반을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가지고 왔습니다. 위에서 사진은 돈까스를 자르기 전 사진입니다. 튀김옷이 바삭바삭 소리를 내는 것 보니 너무 좋드라구요.

 

 

집게로 집어서 가위로 길쭉길쭉하게 잘랐습니다. 길쭉하게 잘라서 한입에 넣기도 하고 여러 입으로 나눠서 먹기도 하고 먹고 싶은데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치즈가 들어 있는 것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았습니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하게 맛있게 잘 먹은 것 같았습니다. 다 먹은 후 정리를 하고 잠시 앉아서 쉬었습니다.

쉬다가 동생에게 부탁해서 마사지를 받았는데 너~무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요즘 너무 일이 힘들고 피곤한 것 같은데.. 이렇게 마사지를 받으면 굳은 몸이 풀리는 느낌이 들어 기분이 좋아집니다. 내일도 열심히 화이팅하겠습니다. 화이팅!ㅋㅋㅋ

 

 


 

 

하루 기록 일기 - 100일차 (2022.06.22.) 
:  개봉역 돈까스회관 싱글세트 (가성비 갑)
이번 블로그 글 작성 끝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