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하루 기록 일기 - 103일차 (2022.06.25.) : 개봉역 생각나는아구찜 (살마니아구찜)

by 시갸 2022. 7.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블로그 글은 하루 기록 일기 103일차 (2022.06.25.) 개봉역 생각나는아구찜을 키워드로 작성하겠습니다.

 


 

[개봉역 생각나는아구찜]

 

동네에서 운동할 겸 산책을 하고 있었는데 친구에게 뭐하고 있냐고 별일 없으면 같이 저녁 식사 같이하자고 전화가 왔습니다. 알았다고 대답하고 동네로 오라고 했습니다. 그렇게 만나서 뭐를 먹을지 돌아다니는데 아구찜이 먹고 싶다고 해서 가게 된 개봉역 생각나는아구찜!! 위에 지도에서 개봉역 생각나는아구찜의 위치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살마니 아구찜에 알을 추가해서 주문했습니다. 맵기는 보통맛으로 주문했어요~ ㅋㅋㅋ 나이 먹으면서 매운 거를 조금 씩 피하게 되더라구요... 콩나물이 많이 있었지만 아구도 많이 있고 알도 많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국물과 장아찌, 깍두기, 젓갈 3종류가 같이 나왔습니다. 옆에 있던 앞접시! 앞접시에 간장종지가 같이 붙어있는 것이 특이하면서 편리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와사비 간장을 간장 종지에 부었습니다. 그리고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했습니다. 

친구와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친구가 최근에 힘든 일이 있었고, 기운이 없었는데 오늘 그래도 기운을 차려서 연락한 것이라 하니.. 다행이란 생각도 들었고... 여튼 맛있게 잘 먹고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결제를 하려고 일어나서 카운터에 가는데... 루피가 아구찜 모형을 자기고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사진 한 장 찍었습니다. 결제를 하고 나와서 코인 노래방에 가서 노래를 부르며 스트레스를 풀고, 카페에 가서 목을 축였습니다. 그리고 각자의 집으로~ go go!!ㅋㅋㅋ

 


 

하루 기록 일기 - 103일차 (2022.06.25.)
: 개봉역 생각나는아구찜(살마니아구찜)
블로그 글 작성 완료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