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숭실대 / 숭실대입구역 맛집] 고렝 : 팟타이, 쌀국수 (메뉴판 포함)

by 시갸 2020. 8.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오늘은 숭실대 / 숭실대입구역 맛집으로 고렝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이날 고렝에서 팟타이와 쌀국수를 먹었습니다. 내용 중에 메뉴판을 사진 찍어 넣었으니 참고하시고 맛있게 보세요.

 

 


 

 

 

 

 

숭실대 / 숭실대입구역 맛집 고렝은 위에 지도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숭실대에서 매우 가깝고, 숭실대입구역 4번 출구로 나와서 걸어가면 5~10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숭실대 대학원을 다니게 된 친구와 숭실대입구역에서 만나 숭실대 / 숭실대입구역 맛집 고렝을 찾아갔습니다. 저는 몇 번 갔었지만 친구는 이번에 처음 가는 거였습니다. 숭실대 / 숭실대입구역 맛집 고렝의 앞에 도착했습니다. 수다를 떨며 가다 보면 종종 지나칠 때가 있었습니다. 눈에 확 띠지는 않다는 점 참고하세요.

 

 

 

 

앞에 들어가기 전에 메뉴와 가격을 확인할 수 있게 메뉴판이 게시되어 있었습니다. 요즘 메뉴가 뭐가 있는지는 알려주지만 가격은 안에 들어와야 알 수 있는 곳도 있던데 들어가기 전에 가격을 알 수 있어서 좋지 않나요?ㅋㅋㅋ

 

 

 

 

들어가는 문에는 운영시간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운영시간은 am 11:00~pm 10:00, 마지막 주문 시간은 pm09:30 문에는 쓰여있지 않았으나 메뉴판에서 브레이크 타임이 있는 것을 확인했고, 브레이크 타임은 pm 15:00~pm17:00이었습니다.

 

 

 

 

am11:15경 숭실대 / 숭실대입구역 맛집 고렝에 들어갔습니다. 일찍 와서 그런가... 코로나 때문에 그런가... 손님이 없었습니다. 참고로 주문을 하고 먹는 중에 다른 테이블이 하나둘씩 채워졌습니다.

자리에 앉아 종을 울리고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쌀국수 하나, 팟타이 하나 주세요.

 

 

 

 

처음 나온 메뉴는 위에 사진과 같습니다. 이름은...? 잘 모르겠지만 꽃빵을 튀긴 후 시럽을 겉에 바른 것 같았습니다. 겉바속촉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했습니다.

 

 

 

 

숭실대 / 숭실대입구역 맛집 고렝의 팟타이는 위에 사진과 같습니다. 팟타이는 닭고기, 소고기, 해산물 중에 고를 수 있도록 되어있었습니다.

 

 

 

 

이어서 나온 메뉴는 쌀국수입니다. 쌀국수는 위에 사진과 같이 나옵니다. 쌀국수 한 그릇과 숙주 한 그릇!!

 

 

 

 

개인적으로 숙주가 숨이 죽은 것이 좋아서 쌀국수가 나오자마자 뜨끈할 때 숙주를 넣고 면으로 덮어 줍니다. 그리고 다른 메뉴부터 조금 먹으면 숨이 어느 정도 죽어서 좋답니다.

 

 

 

 

이날 먹은 음식들은 위에 사진과 같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둘이 나눠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친구는 태국인인데 친구가 말하기로는 인도네시아어의 볶음이라는 단어가 있는데 그 뜻인 것 같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쌀국수와 팟타이는 태국에서 먹은 것과는 맛이 조금 차이가 있다고 했습니다.

그래도 맛있게 싹싹 다 먹고 나왔답니다. 태국인 친구의 맛 평가는 사이드로 나온 국물, 팟타이, 쌀국수, 꽃빵 순으로 맛있었다고 했고, 시갸의 개인적인 평가로는 팟타이, 쌀국수, 꽃빵, 사이드로 나온 국물 순서로 맛있었습니다. 맛있게 보셨나요?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끝으로 하트 하나 주세요~

 

 


 

 

 

[숭실대 / 숭실대입구역 맛집]
고렝 : 팟타이, 쌀국수 (메뉴판 포함)
포스팅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