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하루 5분 감사 일기 - 53일차 (2022.05.06.) : 대체 휴무 / 밀린 블로그 작성 / 달러 원화 환전

by 시갸 2022. 5.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하루 5분 감사 일기 53일차 (2022.05.06.) 대체휴무 / 밀린 블로그 작성 / 달러 원화 환전을 작성하겠습니다.

 


 

1. 대체 휴무

-대체 휴무로 출근하지 않았습니다. 대체 휴무는 너무 좋아요 ㅎㅎㅎ 좋은 이유 하나는 남들 일할 때 쉴 수 있다는 것! 다른 이유는 늦잠을 잘 수 있다는 것! 또 다른 하나는 쌓인 개인 업무를 볼 수 있다는 것! 근데... 그냥 다 필요 없고 그냥 쉬는 것 자체가 좋아요^^ 아침에 잠에서 깨고 뭐를 하면 좋을까...? 할 것을 떠오르며 기분 좋은 시작을 했습니다.

 

2. 밀린 블로그 작성

- 밀린 블로그를 작성했습니다. 4개 정도 밀렸던 것을 쓰고 공개를 하고 예약을 걸고... 블로그를 왜 이렇게 쓰고 있나 생각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블로그를 쓰는 이유 하나는 그냥 글쓰기 연습 다른 이유는 일상을 기록하는 것 또 다른 하나는 블로그를 통해서 돈이 벌리면...? 일석 삼조는 되는 것 같아서 이렇게 쓰고 있는 것 같습니다.

 

3. 달러 원화 환전

-은행에 가서 달러를 원화로 환전했습니다. 블로그, 유튜브로 벌었던 달러... 원화로 환전했는데 월급 외에 돈이 생긴다는 게 너무 좋네요. 월급이 얼마 안 되니까... 이런 돈이라도 들어와야지 살만하지 하는 생각도 들고 ㅋㅋㅋㅋ 다들 돈이 많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나 또한 그런 생각을 합니다. 나는 하고 싶은 일이 너무 많습니다. 지금까지 열심히 살아왔는데... 앞으로도 열심히 살껀데... 주변 사람들도 챙기고 좋은 일도 하고 이것저것... 꿈이 현실이 되기를 희망해 봅니다.

 


 

하루 5분 감사 일기 - 53일차 (2022.05.06.)
: 대체휴무 / 밀린 블로그 작성 / 달러 원화 환전
블로그 작성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