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신정네거리역 맛집] 신정닭발 : 무뼈닭발세트(무뼈닭발, 오돌뼈, 주먹밥, 계란찜)

by 시갸 2020. 6.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오늘은 신정네거리역 맛집 신정닭발에서 무뼈닭발세트(무뼈닭발, 오돌뼈, 주먹밥, 계란찜)를 먹은 이야기로 포스팅하겠습니다. 맛있게 보세요~

 

 


 

 

 

 

신정닭발은 신정네거리역 4번 출구로 나와 3~7분 정도 걸어가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위에 지도를 참고하면 됩니다~

 

 

 

 

신정네거리역 맛집 신정닭발의 메뉴는 위에 사진을 참고하세요. 이날 주문한 메뉴는 무뼈닭발세트(무뼈닭발, 오돌뼈, 주먹밥, 계란찜)이었습니다. 추가로 진로 소주와 쿨피스를 주문했습니다.

 

 

 

 

국물과 주먹밥, 비닐장갑, 완도 김, 흰 단무지가 나왔습니다.

 

 

 

 

이어서 오돌뼈가 나왔습니다. 오돌뼈는 맵기 정도를 정할 수 있었는데 닭발이 매울 수 있으니 맵기를 정도는 하!!! 음~ 맛있어보이네요. 주먹밥이 담겨있는 그릇에 오돌뼈를 덜어 숟가락으로 섞었습니다. 비닐 장갑으로 섞고 싶었으나 너무 뜨거워서 숟가락으로 먼저 섞고 조금 식었을 때 비닐 장갑을 끼고 먹기 좋은 크기로 뭉쳤습니다.

 

 

 

 

짠! 한 입에 쏙 들어갈 크기로 잘 뭉쳤죠?! ㅋㅋㅋㅋ 남겨둔 오돌뼈는 그냥 먹었답니다. 음~ 맵기도 적당하고 맛있었습니다. 여기서 친구가 송편 같다며 동글동글하게 만들어달라고 했고, 저는 동글동글한 거 없으니 먹지 말라고 했어요. ㅋㅋㅋ

 

 

 

 

신정네거리역 맛집 신정닭발 무뼈닭발세트의 닭발이 나왔습니다. 맵기 정도는 오돌뼈와 달리 조절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도 먹어보니 매콤한 게 아무 맛있었습니다. 친구는 제가 매운 걸 기억했다며 엄청 걱정했다고 했고, 저는 못 먹는 것 없이 다 잘 먹는다고 대답했습니다.

 

 

 

 

국물 닭발도 매력 있지만 위에 사진과 같은 닭발 너무 좋아요~ 거기다가 옆에 상충 부추 등이 들어간 무침이 있어 더 푸짐하고 닭발과 같이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신정네거리역 맛집 신정닭발 무뼈닭발세트의 계란찜은 위에 사진과 같이 나옵니다. 처음에 생각없이 한 숟가락 크게 떠먹었는데, 뜨거워서 죽는 줄..ㅜㅠ 조심하세요~ 너무 맛있었습니다.

 

 

 

 

신정네거리역 맛집 신정닭발 무뼈닭발세트(무뼈닭발, 오돌뼈, 주먹밥, 계란찜)가 다 나왔고 이어서 진로 소주가 나왔습니다. 친구가 평소에는 주로 맥주를 먹었는데, 소주가 땡긴다고 했습니다. 쿨피스는 주문하고 나오기까지 5~10분 정도 시간이 걸렸습니다. 꽝꽝 얼어있는 쿨피스를 살짝 녹여서 나오느라 그렇다고 합니다.

 

 

 

 

짠! 쿨피스 정말 좋아요~ 위에 사진과 같이 나오는데 완전 시원하고 완전 먹기 좋고 완전 추억 돋더라고요. 어린 시절 문방구에서 쿨피스 얼려둔 거 사서 숟가락으로 긁어먹었던 기억이 난다고 친구와 이야기 나눴습니다.

 

 

 

 

적당히 녹은 쿨피스는 숟가락으로 쿡쿡 찍은 후 먹으면 먹기 더 편하고 좋습니다. 매운 신정닭발과 너무 잘 어울리는 메뉴입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즐거운 대화를 나누며 좋은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맛있게 보셨나요? 이제 입으로 즐기러 가보세요. 신정네거리역 맛집 신정닭발에서 무뼈닭발세트(무뼈닭발, 오돌뼈, 주먹밥, 계란찜)를 먹은 이야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신정네거리역 맛집]
신정닭발
: 무뼈닭발세트
(무뼈닭발, 오돌뼈, 주먹밥, 계란찜)

포스팅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