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합정역 망원역 커피 맛집] 카페 더블하모니 double harmony : 비엔나 아이스 커피, 싱글 오리진 커피

by 시갸 2020. 5.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오늘은 합정역 망원역 커피 맛집 카페 더블하모니 double harmony에 다녀온 이야기로 포스팅하겠습니다.

 

 


 

 

 

 

합정역 망원역 커피 맛집 카페 더블하모니 double harmony는 위에 지도에서 정확한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합정역 2번 출구에서 약 10분, 망원역 1번 출구에서 약 10분 정도 걸어가면 도착할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위에 사진에서 합정역 망원역 커피 맛집 카페 더블하모니 double harmony의 외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간판이 화려하지 않고 세련돼보였습니다.

 

 

 

 

합정역 망원역 커피 맛집 카페 더블하모니 double harmony의 내부 인테리어도 독특하고 분위기 있어서 좋았습니다.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을 살펴보았습니다. 아래 메뉴판을 참고하세요.

 

 

 

 

합정역 망원역 커피 맛집 카페 더블하모니 double harmony의 메뉴판은 무려 10장이 넘어가네요. 사실 저는 어떻게 시켜야 할 지 몰라서 같이간 친구가 자세히 설명해주었습니다. 설명을 잘 듣고 제가 고른 메뉴는 비엔나 아이스 커피였습니다. 비엔나 아이스 커피를 주문할 때 위에 올라가는 생크림의 농도를 선택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주문하면 생크림을 만들어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다고 안내 받았습니다. 친구는 싱글 오리진  커피를 선택했는데 여기에서 선택 사항이 몇가지 있었습니다. 선택사항은 위에 사진을 참고하세요~ 

 

 

 

 

합정역 망원역 커피 맛집 카페 더블하모니 double harmony에서 친구와 대화를 나누며 비엔나 아이스 커피와 싱글 오리진 커피가 나오기를 기다렸습니다. 맛있는 것을 먹으려면 이정도 기다림은 참을 수 있습니다.ㅋㅋㅋㅋ

 

 

 

 

합정역 망원역 커피 맛집 카페 더블하모니 double harmony의 비엔나 아이스 커피와 싱글 오리진 커피가 나왔습니다. 빨대와 숟가락, 봉(?)이 나왔습니다. 봉은 떠먹는데 쓰는 것 같았습니다. 사실 잘 몰라요.

 

 

 

 

합정역 망원역 커피 맛집 카페 더블하모니 double harmony의 비엔나 아이스 커피 너무 예뻐서 그냥 먹기 아까웠습니다. 살짝 케이크를 보는 듯한 느낌도 들었습니다.

 

 

 

 

빨대를 꽂아 커피를 마셔보니... 오! 커피 맛집이네요. 고급스러운 커피맛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생크림의 농도를 진하게 해서 커피와 잘 섞이지는 안았는데, 이것 또한 매력적으로 느껴졌습니다.

 

 

 

 

이때 필요한 것은 숟가락 ㅋㅋㅋㅋ 티스푼이라고 하기에는 좀 커서 숟가락이라 해봤어요. 부드럽고 맛있는 생크림 굿~ 합정역 망원역 커피 맛집 카페 더블하모니 double harmony에서 친구와 대화를 나누며 맛있고 고급진 커피를 마시고 좋은 시간을 보내다가 왔습니다.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합정역 망원역 커피 맛집]
카페 더블하모니 double harmony
: 비엔나 아이스 커피, 싱글 오리진 커피
포스팅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