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온수동 온수역 맛집] 신마포갈매기 : 갈매기 콤보 (메뉴판 포함)

by 시갸 2020. 6.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오늘은 온수동 온수역 맛집 신마포갈매기에서 갈매기 콤보를 먹고 온 이야기로 포스팅하겠습니다.

 

 


 

 

 

 

온수역 5번 출구에서 5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온수동 온수역 맛집 신마포갈매기의 정확한 위치는 위에 지도를 참고하세요.

 

 

 

 

온수동 온수역 맛집 신마포갈매기에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그리고 벽에 붙어있는 메뉴판을 살펴보았습니다. 친구가 많이 먹을 거라고 이야기하며 갈매기 콤보(3~4인분)을 먹자고 했고, 그정도야 거뜬해서 그렇게 하자고 결론을 내고 주문을 했습니다. 사장님, 갈매기 콤보 라지 하나랑 공기밥 하나 주세요.

 

 

 

 

이후 기본 세팅으로 김치, 쌈무, 파절이, 상추, 계란찜 등이 나왔습니다. 계란찜은 불판 가장자리에 부러 천천히 익도록 되어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파절이를 좋아합니다. 이유는 그냥... 상추에 싸서 먹는 게 귀찮아서...입니다. ㅋㅋㅋ 이날 한 장도 안 먹었던 거 같은데, 파절이는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온수동 온수역 맛집 신마포갈매기의 파절이에는 파채만 있는 것이 아니라 콩나물도 같이 있었습니다. 같이 있으니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이어서 고기가 나왔습니다. 온수동 온수역 맛집 신마포갈매기 갈매기 콤보는 3층으로 나왔습니다. 괜히 고기를 보니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ㅋㅋㅋ

 

 

 

 

온수동 온수역 맛집 신마포갈매기 갈매기 콤보를 보고 친구와 이야기했습니다. 3층, 2층, 1층 순서로 한 종류씩 끝내며 먹자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고기를 굽기 시작할 때 온수동 온수역 맛집 신마포갈매기 갈매기 콤보의 된장찌개가 나왔습니다. 보글보글 끓고 있었고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된장찌개가 같이 나오니 떠 먹을 게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온수동 온수역 맛집 신마포갈매기 불판은 가운데서 굽고 구워진 고기는 옆으로 빼둘 수 있는 것이 특징이었습니다.

 

 

 

 

너무 바싹 익으면 고기가 질겨지니 적당히 익혀서 옆에 빼두고 먹으면 아주 좋아요~

 

 

 

 

온수동 온수역 맛집 신마포갈매기 갈매기 콤보의 2층 정도 먹을 즘에 계란찜이 잘 익어서 같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친구가 고기를 빠르게 열심히 구웠고, 둘 다 열심히 이야기하며 열심히 먹었습니다. 맛있는 음식과 친구와 즐거운 대화가 시간 가는 것을 잃고 먹게 했던 것 같아요.

 

 

 

 

온수동 온수역 맛집 신마포갈매기에서 갈매기 콤보와 공기밥을 먹은 가격은 46,000원이었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포스팅하며 또 먹으러 가고 싶어 지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온수동 온수역 맛집]
신마포갈매기
: 갈매기 콤보 (메뉴판 포함)
포스팅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