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하루 5분 아침 일기 - 17일차 (2022.03.31.)

by 시갸 2022. 4.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하루 5분 아침 일기 17일차 (2022.03.31.) 작성하겠습니다.

 


 

1. 전날부터 24시간 근무로 오전 퇴근해서 쉬는 날이라 감사합니다.
- 퇴근하고 난 후의 시간을 위하여~~ 조금만 더 참자~

2. 고민 상담을 요청한 지인을 만나기로 했습니다. 내가 필요한 사람이라 감사합니다.
- 고민될 때 생각나는 사람이 나라고 했습니다. 고민을 털어 놓고 상담할 수 있는 사람으로 봐준다는 것이 감사했습니다.

3. 저녁에 치킨을 먹기로 했습니다. 맛있는 시간이 될 것 같아 감사합니다.
- 치킨은 어제도 먹었지만 오늘도 맛있을 예정입니다.

 


 

1. 근무를 빠르게 마무리하고 퇴근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기다려지는 퇴근시간! 오전 중에 퇴근이라는 사실이 너무 좋으다요~

 

2. 고민을 잘 들어주고 좋은 상담을 해 고민이 덜어지면 좋을 것 같습니다.
- 고민 상담을 잘 해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들어주고 공감하고 위로 해주고 다양한 관점에서 이야기해주고...? 

3. 치킨 쿠폰으로 치킨을 먹을 예정인데, 상품 변경을 해 더 맛있는 치킨으로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어제 먹은 치킨과 다른 메뉴의 치킨을 주문해 먹을 예정입니다.

 


 

1. 쉴 생각에 기분 좋네! 기분 좋은 하루 기분 좋은 마무리를 위하여!?ㅋㅋㅋ
- 지금 좋은 기분 중간에도 기분 좋고 마무리에도 기분 좋기를 희망합니다. 좋은 하루되자!ㅋㅋㅋ

 


 

1. 오전 근무를 깔끔하게? 마무리하고 퇴근했습니다.
- 오전에 빠르게 일을 마무리 하고 퇴근했습니다. 일을 대충하는 것은 개인적으로 싫기 때문에 일찍 퇴근하더라도 마무리를 잘 해야 기분이 좋은 것 같습니다.

2. 고민 상담을 해 주었고 도움이 되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 고민 상담을 잘 해 주었고, 고맙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3. 맛있는 치킨을 먹었습니다.
- 전날 고추마요치킨을 먹었는데 똑같은 것 먹기 싫어서 투움바치킨으로 변경해 먹었습니다. 근데 좀 의문인게... 왜 카카오톡 쿠폰으로 구매하면 매장에서 먹을 수 없는거죠? 카페 쿠폰은 매장에서 먹을 수 있잖아요... 그 매장이 유별난건가? 기분이 썩 좋지는 않은 것 같아요. 다음에는 친구들한테 다른 브랜드 쿠폰을 받아야겠어요 ㅋㅋㅋ

 


 

1. 날씨가 좀 맑았으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 날씨가 좀 흐렸고... 그래서 추웠고... 바람도 많이 불더라구요 맑은 날이었으면 따뜻하고 더 좋았을 것 같아요.

 


 

하루 5분 아침 일기 - 17일차 (2022.03.31.) 포스팅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