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하루 5분 감사 일기 - 33일차 (변형 / 2022.04.16.)

by 시갸 2022. 4.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하루 5분 감사 일기 33일차 (변형 / 2022.04.16.)

 


 

1. 주말을 맞아 늦잠을 잤습니다.
- 평일에 출근하기 위해 일찍 일어나는데 오늘은 주말~ 주말 중에 토요일!! 눈을 잠깐 떴다가 토요일인 것을 확인하고 다시 눈을 감았습니다. 그렇게 1~2시간을 더 자고 일어나니 몸이 게운한 것 같았습니다. 늦잠을 잤다고 해도 하루가 많이 남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오늘은 어떤 것을 할까 잠시 고민을 했고, 하루의 계획을 대충 잡고 나갈 준비를 했습니다.

 

 

2. 안양천에 가서 꽃을 보고 왔습니다.
- 집에서 출발하여 안양천을 따라 철산동을 가기로 계획했습니다. 가는 길에 장미, 벚꽃, 라일락, 튤립 등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 중에 가장 좋아하는 봄 꽃은!? 라일락입니다. 라일락은 꽃이 작고 뭉쳐있어 너무 예쁜데... 향도 좋답니다. 꽃 사진도 찍고, 풍경 사진도 찍고, 셀카도 찍고 ㅋㅋㅋㅋ 자연을 걸으며 힐링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3. 가성비 좋은 순대국 맛집
- 점심 식사로 순대국을 먹었습니다. 어디가서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인터넷 검색을 통해 알게 된 순대국 맛집!? 그리로 이동했습니다. 자리를 잡고 앉아 순대국 특을 주문했습니다. 순대국 특의 가격이 6,000원이었습니다. 저렴하고 좋네요! ㅋㅋㅋㅋ 순대국에 수육도 조금 들어가 있었는데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순대보다 고기가 더 맛있다요~ㅋㅋㅋㅋ 나중에 가게되면 설렁탕을 주문해 먹어봐야 할 것 같았습니다. 맛있게 배불리 잘 먹고 왔습니다. 굿굿굿!!!ㅋㅋㅋ

 

 

4. 친척 동생의 짝꿍 생일파티!
- 외삼촌 집에 가서 친척 동생의 짝꿍인 제수씨의 생일파티를 했습니다. 중화요리로 자장면, 짬뽕, 제육덮밥, 탕수육을 주문을 하고 파리바게트에서 딸기가 들어간 생크림 케이크와 치즈케이크를 사왔습니다. 케이크를 사고 돌아왔을 때 배달 시킨 음식이 도착했습니다. 나이스 타이밍!ㅋㅋㅋㅋ 상을 펴고 생일 축하 노래를 누르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하루 5분 감사 일기 - 33일차 (변형 / 2022.04.16.) 블로그 작성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