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하루 5분 감사 일기 - 48일차 (2022.05.01.) : 비빔국수 / 그림그리기 / 전직장동료

by 시갸 2022. 5.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하루 5분 감사 일기 48일차 (2022.05.01.) 비빔국수 / 그림 그리기 / 전 직장동료를 작성하겠습니다.

 


 

1. 비빔국수

- 코로나 19로 인해 교회에서 음식물 섭취가 금지되었었는데 이제 먹을 수 있게 되어 교회에서 국수를 다시 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매번 점심 식사를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을 했었는데... 물론 큰 고민은 아니었지만 작은 고민조차 하지 않아도 되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거기에다가 전도사님이 비빔국수 양념과 재료를 가지고 오셔서 잔치국수와 비빔국수 둘 다 먹을 수 있었습니다. 너무 감사하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2. 그림 그리기

- 지난 며칠 제주도 연수를 다녀와서 그때를 생각하면서 그림을 그렸습니다. 제주도 소품샵에서 본 풍경과 제주 공항 비행기에서 본 풍경으로 그림을 그렸습니다. 그림을 그리는 것 이 재미있고 그림을 그리는 자체가 힐링이 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제주는 갈 때마다 새롭고 좋은 기분을 가지고 올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제주도 말고도 조만간 여행을 계획해 볼까 합니다. 여행은 좋은 것이야~?ㅋㅋㅋㅋ

 

3. 전 직장동료
- 전 직장동료 중에 동네 사람이 있고, 친하게 지낼 수 있다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갑자기 연락해서 갑자기 보자고 했는데 알겠다고 대답하고 나와줘서 너무 고마웠습니다. 같이 카페에서 음료와 조각 케이크를 먹으면서 이런저런 사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나는 우리가 앞으로도 친하게 잘 지내기를 바라고, 각자의 자리에서 잘 되어서 서로에게 베풀 수 있는 관계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화이팅 합시다!ㅋㅋㅋㅋㅋ 어찌되어었든 같이 몇 시간을 보낸 후 분식점에 들렸다가 집으로 갔습니다. 떡볶이 세트를 포장했는데 대신 내줘서 고마워요!ㅋㅋㅋ

 


 

하루 5분 감사 일기 - 48일차 (2022.05.01.)
: 비빔국수 / 그림 그리기 / 전 직장동료
블로그 작성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