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영등포역 영등포맛집] 구공탄곱창 : 석쇠판 / 막창구이, 곱창구이, 해물라면, 연탄꼼장어(메뉴 포함)

by 시갸 2020. 7.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오늘은 영등포역 영등포맛집 구공탄곱창에서 석쇠판에 나온 막창구이, 곱창구이 그리고 추가로 먹은 연탄꼼장어를 먹은 이야기로 포스팅하겠습니다.

 

 


 

 

 

 

 

영등포역 영등포맛집 구공탄곱창은 영등포역 5번 출구 또는 영등포 지하상가에서 나와서 5~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위에 지도를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영등포역 영등포맛집 구공탄곱창에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요즘 날이 더워서 시원한 자리, 코로나 19 때문에 괜히 사람들 많이 안 모여있는 자리로 골라 앉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벽에 붙어있는 메뉴판을 보았습니다.

[구공탄곱창 메뉴]
1. 석쇠판 or 치즈판
2. 메뉴 각 1인 분당 12,000원
막창구이(소금 or 양념) / 곱창구이(양념) / 연탄갈매기(간장 or 양념) / 연탄꼼장어(소금 or 양념) / 오돌갈비(간장 or 양념)
3. 주문하면 된다.
최초 주문 시 2인분 이상부터 가능합니다.(하나씩 주문 가능) 음식은 완전히 조리되어 나옵니다.(약 15분~20분 소요) 기다리시는 동안 셀프 후라이를 즐기세요!
4. 곁들임 메뉴
날치알주먹밥 3,000원 / 구공탄볶음밥 3,000원 / 해장라면 3,000원 / 해물라면 4,000원
5. 마실거리
생맥주 3,000원 / 소주 4,000원 / 맥주 4,000원 / 매화수 5,000원 / 청하 5,000원 / 설중매스파클링 5,000원 / 칭따오 or 하얼빈 6,000원 / 화요(17도 or 25도) 18,000원 / 화요(41도) 38,000원 / 음료수 2,000원

"사장님~ 석쇠판에 소금 막창구이, 양념 곱창구이, 해물라면, 사이다, 소주 주세요."

 

 

 

 

이날 먹지는 않았지만 구공탄 오돌갈비에 대한 내용이 있어 사진 찍어보았습니다. 참고하세요~

 

 

 

 

깻잎과 양파, 콩나물국, 그리고 음료와 소주가 나왔습니다. 위에 알려드렸듯이 완전 조리되어 나오는 데까지 약 15분 정도 시간이 걸렸습니다.

 

 

 

 

짠! 기다리던 메인 메뉴! 영등포역 영등포맛집 구공탄곱창의 소금 막창구이, 양념 곱창구이가 나왔습니다.

 

 

 

 

영등포역 영등포맛집 구공탄곱창의 소금 막창구이, 양념 곱창구이는 위 부추가 수북이 올려서 나오고, 한쪽에 가래떡이 줄지어 있고 위에 꿀(?)이 뿌려있었고, 두 쪽 모서리에는 양념, 한쪽 모서리에는 콩가루, 한쪽 모서리에는 소금이 있었습니다. 위 또는 아래 사진을 참고하세요^^

 

 

 

 

소금 막창구이는 바싹 익혀서 나왔고, 양념 곱창구이는 부드럽게 익혀 나왔습니다. 양쪽 모서리에 있는 고추장 베이스 양념과 마요네즈를 섞어 찍어먹으니 더 맛있네요~ :) 

 

 

 

 

이어서 나온 메뉴는 해물라면! 기본 반찬으로 나온 콩나물 국도 맛있었지만 해물라면은 더 맛있었습니다. 라면은 진짜 위대한 음식인 듯요..ㅋㅋㅋ 탱탱한 라면의 면발과 해물이 들어가 더 시~원하고 맛있는 라면 국물 완전 굿이네요. 친구와 즐거운 대화와 맛있는 음식을 먹다가 추가로 주문을 했습니다.

"사장님, 연탄꼼장어 1인분 추가 가능한가요?"
"네"
"연탄꼼장어 1인분, 소주 1병 주세요"

 

 

 

 

부족한 반찬을 셀프코너에서 가져오고, 연탄꼼장어가 나오기까지 계란후라이를 해서 먹었습니다.

 

 

 

 

영등포역 영등포맛집 구공탄곱창에서는 계란후라이를 1인당 1개씩 해 먹을 수 있습니다. 후라이펜에 기름을 두루고 계란을 깨 넣고 반숙으로 잘 익혔습니다. 계란후라이는 반숙이 진리(?)~

 

 

 

 

영등포역 영등포맛집 구공탄곱창에서 계란후라이 노른자 안 터지고 반숙으로 잘했답니다. 케찹이랑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네요.

 

 

 

 

계란후라이를 해서 먹는 동안 연탄꼼장어가 나왔습니다. 전에 먹었던 판에 담아 나왔는데 가래떡, 양념, 콩가루가 다시 리필되어 나왔네요.ㅋㅋㅋ

 

 

 

 

매콤한 양념에 탱탱한 식감의 꼼장어! 맛있었습니다.

 

 

 

 

좀 전에 했던 계란후라이에서 노른자를 빼놨다가 꼼장어랑 같이 먹었어요. 노른자가 꼼장어를 싹 감싸주니 대박~ 개인적으로 이날 먹은 음식의 맛있던 순서는 소금 막창구이, 양념 곱창구이, 해물라면, 연탄꼼장어!! 개인의 취향이 그랬다는 거고 다 다를 수 있겠죠?

 

 

 

 

다 먹고 나올 즘에 본 문구들~

그중에 첫 번째,
네이버 블로그 올려주신 분 메뉴 1인분 공짜 구공탄 방문 후기 올려주신 분께 다음번 방문 시 메뉴 드립니다. 많이 홍보해주세요.
티스토리는 해당되지 않네요. 치사해라...

 

 

 

 

두 번째, 4만 원 이상 현금 결제 시 맥주, 소주, 볶음밥 중 한 가지 서비스로 드립니다. 이 또한 현금이 없어서 해당되지 않았습니다. 참고하세요.

 

 

 

 

영등포역 영등포맛집 구공탄곱창에서 이날 먹은 소금 막창구이, 양념 곱창구이, 해물라면, 연탄꼼장어, 소주 2병, 사이다 1병 총가격은 46,000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것으로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영등포역 영등포맛집] 구공탄곱창
: 석쇠판 / 막창구이, 곱창구이, 해물라면, 연탄꼼장어(메뉴 포함)
포스팅! 끄읕~^^

 

728x90
반응형

댓글